UPDATED. 2024-04-28 01:35 (일)
 실시간뉴스
더보이즈, 컴백 카운트다운 돌입
더보이즈, 컴백 카운트다운 돌입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11.03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ST엔터테인먼트 제공

더보이즈 측은 3일 0시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정규 2집 '판타지'(PHANTASY) 파트 2 '식스 센스'(Sixth Sense)의 아트워크와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타이틀곡은 '와치 잇'(WATCH IT)으로 확정됐다. '식스 센스' 티저로 첫 공개된 이번 아트워크와 스케줄러 이미지는 그간 더보이즈가 선보인 청량한 매력과는 또 다른 신비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색다른 콘텐츠 변화를 암시한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더보이즈는 오는 6일 콘셉트 필름 공개를 시작으로, 콘셉트 포토, 트랙리스트 및 트랙 클립,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오는 20일 발매될 더보이즈의 정규 2집 '판타지' 파트 2 '식스 센스'는 단어의 사전적 의미처럼 시각, 청각, 후각, 미각, 촉각 오감을 넘어선 육감까지 자극시키는, '배드 보이'(Bad Boy)로 변신한 더보이즈의 '다크 판타지'를 담아낸 앨범이다. 이번 신보는 오로지 더보이즈만이 보여줄 수 있는 컨셉추얼한 음악과 퍼포먼스적 성장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더보이즈는 지난 8월 정규 2집 '판타지' 파트 1 '8월의 크리스마스(Christmas In August)'를 발매, 국내외 음원, 음반, 글로벌 차트, 시상식, 음악 방송 1위까지 '올킬'하면서 K팝 톱 클래스 보이그룹 다운 압도적 파워를 입증했다. 이에 올 여름을 달군 '립글로즈'(LIP GLOSS)에 이어 새롭게 공개될 더보이즈의 신보가 또 한 번 임팩트를 남길 수 있을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더보이즈의 신곡 '와치 잇'을 비롯한 정규 2집 '판타지' 파트 2 '식스 센스'는 오는 20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3일부터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앨범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