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7:40 (일)
 실시간뉴스
'싱글인서울' 임수정 "이동욱과 '검블유' 이후 재회
'싱글인서울' 임수정 "이동욱과 '검블유' 이후 재회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11.03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이동욱과 임수정(오른쪽)이 3일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싱글 인 서울(감독 박범수)' 제작보고회에서 서로의 호흡에 대해 이야기를 하고 있다. '싱글 인 서울'은 혼자가 좋은 파워 인플루언서 영호(이동욱 분)와 혼자는 싫은 출판사 편집장 현진(임수정 분)이 싱글 라이프에 관한 책을 만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웰메이드 현실 공감 로맨스다. 

임수정은 3일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진행된 영화 '싱글 인 서울'(감독 박범수) 제작보고회에서 "(이동욱이) 감독님과 인연으로 특별출연을 했는데 엘리베이터가 열리면서 후광이 확 비치더라"고 회상했다.

그는 이어 "동욱씨와 연기 호흡을 처음 맞췄는데 연기를 너무 잘 하시더라"며 "너무 유연하고 진중하면서도 항상 아이디어도 많더라, 감독님과 아이디어를 갖고 얘길 나눌 정도로 열정적인 면을 배웠다, 언젠가 꼭 함께 만나고 싶다 생각했는데 이번에 연기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다"고 전했다.

한편 '싱글 인 서울'은 혼자가 좋은 파워 인플루언서 영호와 혼자는 싫은 출판사 편집장 현진이 싱글 라이프에 관한 책을 만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웰메이드 현실 공감 로맨스 영화로, 오는 29일 개봉한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