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0:30 (월)
 실시간뉴스
영화 '거미집', IPTV·온라인 및 모바일 통해 VOD 서비스 시작
영화 '거미집', IPTV·온라인 및 모바일 통해 VOD 서비스 시작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11.07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일 배급사 바른손이앤에이에 따르면 '거미집'은 오는 8일부터  IPTV(KT Genie TV, SK Btv, LG U+TV), 디지털케이블TV(홈초이스), KT skylife, 웨이브(Wavve), 네이버 시리즈on, 쿠팡플레이, Apple TV, 왓챠, 구글플레이, 씨네폭스 등 다양한 온라인 및 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거미집'은 1970년대, 다 찍은 영화 '거미집'의 결말만 바꾸면 걸작이 될 거라 믿는 김열 감독(송강호 분)이 검열, 바뀐 내용을 이해하지 못하는 배우와 제작자 등 미치기 일보 직전의 현장에서 촬영을 밀어붙이는 이야기를 유쾌하게 그렸다.

1970년대의 영화 촬영 현장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거미집'은 악조건 속에서 영화를 만들어가는 배우들과 스태프, 제작자와 감독 등 다채로운 캐릭터들의 개성과 욕망을 앙상블 코미디로 그려내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송강호를 비롯해 임수정, 오정세, 전여빈, 정수정, 박정수, 장영남까지 개성 만점 캐릭터들이 선보인 파워 앙상블은 영화에 몰입도를 더하며 실 관람객들의 호평을 받았다. 또한 제76회 칸 국제영화제 공식 비경쟁 부문 초정을 시작으로 시드니 영화제, 멜버른 국제 영화제, BFI 런던영화제, 시체스국제판타스틱영화제, 홍콩영화제 등에 연이어 초청된 '거미집'은 국내외를 막론하고 계속해서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거미집'은 오는 8일부터 다양한 플랫폼에서 VOD 서비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