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1:45 (일)
 실시간뉴스
넷플릭스 '데블스플랜', 시즌2 제작 확정
넷플릭스 '데블스플랜', 시즌2 제작 확정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11.07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플릭스 데블스 플랜2 제공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는 7일 예능 콘텐츠 '데블스 플랜' 시즌2 제작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데블스 플랜'은 변호사, 의사, 과학 유튜버, 프로 게이머, 배우 등 다양한 직업군이 모인 12인의 플레이어가 7일간 합숙하며 최고의 브레인을 가리는 두뇌 서바이벌 게임 예능. '데블스 플랜'은 공개 이후 넷플릭스 오늘의 대한민국 TOP 10 시리즈 1위,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발표한 TV-OTT 통합 비드라마 화제성 1위를 차지하며 좋은 반응을 얻었다. 또 23개국 TOP 10 리스트 진입, 글로벌 TOP 10 TV쇼(비영어) 부문 자체 최고 순위 3위를 달성하는 등 한국 두뇌 서바이벌 예능의 저력을 보여주며 전 세계를 사로잡았다.

'데블스 플랜'은 '더 지니어스', '대탈출', '여고추리반' 등을 통해 두터운 팬덤을 형성한 정종연 PD만의 촘촘한 세계관과 7일 합숙 기간 동안 매일 두 차례 펼쳐지는 고퀄리티 게임으로 두뇌 서바이벌 장르 예능의 정점을 보여줬다. 특히 저마다의 전략과 캐릭터를 지닌 플레이어들이 오직 승리를 위해 연합과 배신을 오가며 만들어 낸 흥미진진한 스토리는 단연 '데블스 플랜'의 백미로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이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나아가 하나의 작은 사회에서 휴대전화 등의 전자 기기를 통한 외부와의 접촉 없이 공동체를 형성하여 생활하는 만큼 다양한 인간 군상과 관계 변화를 보여주며 흥미로움을 더했다. 그뿐만 아니라 제목에서 나오듯이 악마의 초대로 시작되는 일종의 '사회적 실험'으로서, 악마에 홀린 듯 평소와 전혀 다른 자신의 모습을 만나는 출연자들의 면면이 담기며 재미를 선사한 바 있다.

이에 과연 시즌2에서는 어떤 새로운 플레이어들이 모일지, 어떤 독창적인 두뇌 게임이 펼쳐질지, 치열한 승부의 과정 속 최고의 두뇌 플레이어 자리는 누가 차지할지 벌써부터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정종연 PD는 시즌2 확정으로 기쁜 마음을 표현했으며 "확 새로워진 모습을 준비할 것" 이라고 전해 새로 선보일 시즌 2에 대한 기대감 또한 한층 높였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