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5:25 (일)
 실시간뉴스
'무엇이든 물어보살', 사업 실패로 2억 날린 남편 가정생활 고민 토로
'무엇이든 물어보살', 사업 실패로 2억 날린 남편 가정생활 고민 토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11.07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Joy 예능 '무엇이든 물어보살' 방송 화면 갈무리

지난 6일 KBS Joy 예능 '무엇이든 물어보살'에는 함께 미용실을 운영 중인 49세 남편과 5살 연하 아내가 출연했다.

MC 이수근, 서장훈과 만난 남편은 "제가 가장인데 두 딸의 기강도 못 세우고 있고, 집에서 아내 눈치만 보며 살고 있다"고 입을 열었다.

이에 대해 남편은 "제가 사업에 실패해서 그런 것 같다"며 "아내가 1억5000만원 정도를 지원해줬다. 사업을 3번이나 했는데 다 안 됐다"고 전했다.

이수근은 "정말 염치가 없다"고 말했고, 서장훈은 "합해서 얼마를 날렸냐"고 묻자, 남편은 "총 2억원 정도 손해 본 것 같다. 그 후로는 눈치를 보며 살고 있다"고 말했다.이수근은 한숨을 내쉬며 "그 정도면 눈치를 봐야 하는 게 아니라 집에서 기어 다녀야 한다. 무슨 말 같지도 않은 소리를 하냐. 고민 거리도 아니다. 집에 가라. 너가 딸들 눈치를 보는 건 딸도 너가 돈을 다 날린 걸 알고 있기 때문 아니냐"라고 호통을 쳤다.

서장훈은 이수근을 향해 "이수근은 돈을 엄청 버는데도 아내 눈치를 엄청나게 본다"며 "펑펑 벌어도 아내 눈치는 봐야 하는 거다. 당연한 걸 왜 고민하냐. 집에 가서 아내한테 잘해라"라고 조언했다.

또 아내는 "지금 현재 각방이 10년 째다. 내 옆에 오질 않는다"고 두번째 고민을 토로하자, 서장훈은 "그건 다른 문제가 있는 거 아니냐"고 지적해 웃음을 자아냈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