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0:35 (일)
 실시간뉴스
더보이즈, 신곡 '와치 잇' 다크 판타지 콘셉트 공개
더보이즈, 신곡 '와치 잇' 다크 판타지 콘셉트 공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11.08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보이즈(IST엔터테인먼트 제공)

더보이즈는 지난 7일을 시작으로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 등을 통해 정규 2집 '판타지'(PHANTASY) 파트 2 '식스 센스'(Sixth Sense)의 원(WARN) 버전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고 한층 강렬해진 반전 변신을 예고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더보이즈는 그 무엇도 현혹시킬 수 있는 치명적인 매력을 지닌 수송대로 변신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카메라를 응시하는 강렬한 눈빛부터 가죽 재킷, 지프차, 바이크 등 다채로운 요소들이 다크한 분위기를 완성하며 더보이즈가 선사할 '다크 판타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더보이즈는 오는 20일 정규 2집 '판타지' 파트 2 '식스 센스'를 비롯한 타이틀 곡 '와치 잇'으로 전격 컴백, 약 3개월여 만에 신보를 발표하고 대대적인 컴백 활동을 이어간다.

'식스 센스'는 단어의 사전적 의미처럼 시각, 청각, 후각, 미각, 촉각 오감을 넘어선 육감까지 자극시키는, '배드 보이'(Bad Boy)로 변신한 더보이즈의 다크 판타지를 담아낸 앨범이다. 타이틀곡 '와치 잇'은 곡 전반에 걸친 베이스 사운드가 매력적인 곡으로, 배드 보이로 변신한 더보이즈의 색다른 모습을 느낄 수 있다.

한편 컴백 준비에 한창인 더보이즈는 오는 12월 1~3일, 총 3일에 걸쳐 대형 공연장 KSPO 돔(구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두 번째 월드 투어 '제너레이션'(THE BOYZ 2ND WORLD TOUR : ZENERATION – ENCORE)의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하고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