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00:20 (화)
 실시간뉴스
빅스, 12월 라이브 콘서트 개최
빅스, 12월 라이브 콘서트 개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11.09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빅스는 9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2월 9~10일 양일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 '빅스 라이브 판타지아 '컨티넘'(VIXX LIVE FANTASIA 'CONTINUUM')을 개최한다고 기습 발표했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지난 2019년 열린 단독 콘서트 이후 무려 4년 만에 개최하는 대규모 공연이라는 점에서 특별함을 더한다. 빅스는 새롭게 선보이는 콘서트를 통해 다양하고 풍부한 무대로 인사할 예정이며, 서프라이즈로 공개된 이번 콘서트 개최 소식이 알려지자 국내외 팬들은 폭발적 성원과 함께 설렘을 드러내고 있다.

공연 개최 소식과 함께 공개된 공식 포스터에는 어두운 배경 속 컬러풀한 원형 음파들이 연상되는 이미지가 담겨 있다. 이번 새 앨범의 주제인 연속을 의미하는 것으로 세련되고 단정한 폰트로 깔끔하게 디자인이 완성돼 콘서트를 통해 보여줄 빅스의 다채로운 변신과 무한한 매력 확장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빅스는 오는 21일 출시하는 다섯 번째 미니 앨범 '컨티넘' 발표를 앞두고 순차적으로 컴백 정보들을 공개하고 있어 단독 콘서트로 열일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올해로 데뷔 11주년이 지난 빅스는 데뷔부터 지금까지 그 어떤 그룹도 대체할 수 없는 유니크한 콘셉트와 짙으면서도 컬러풀한 가창력, 절도 있는 퍼포먼스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으며,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연기, 뮤지컬, 연극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고 있어 이번 단독 콘서트에서도 다양한 매력을 드러낼 예정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다섯 번째 미니 앨범 '컨티넘'은 빅스로 끊임없이 연결된 무한한 여정을 담아 음악적으로 꾸준히 성장하고 발전할 빅스의 현재와 미래를 담아낼 예정이라 이번 컴백을 통해 드러날 다채로운 매력 스펙트럼에도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빅스의 단독 콘서트 티켓 팬클럽 선예매는 오는 13일 오후 8시, 일반 예매는 15일 오후 8시에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픈된다. 빅스의 다섯 번째 미니 앨범 '컨티넘'은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Queen 김경은 기자]

Tag
#빅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