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4:00 (월)
 실시간뉴스
이찬원, '선한 영향력' 국내를 넘어 글로벌까지 확산
이찬원, '선한 영향력' 국내를 넘어 글로벌까지 확산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11.09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이찬원 

최근 이찬원이 11월1일 생일을 맞이한 가운데, 팬들은 그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끊임없는 기부 행렬을 이뤄 큰 관심을 받았다.

전국 각 지역의 팬들은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해 연탄을 비롯해 쌀 500kg, 주방세제, 세탁세제 등 기부 물품으로 따뜻한 온정을 나누는 것은 물론, 이웃과 더불어 살아가자는 마음으로 기부금 역시 전달한 것으로 알려졌다.

수익금 전액을 저소득층 가정 아이들과 기후위기 취약계층을 돕는 데 사용하는 행사인 '위아자 나눔장터 2023'에 기부된 이찬원의 무대 의상이 최근 1600만 원으로 낙찰된 상황에서, 낙찰자는 이찬원의 팬임을 밝히며 "(이찬원이) 올해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물품을 기부한다는 기사를 봤다"며 "선한 영향력을 함께 나누고 싶어 경매에 참여했다"라고 전해 이찬원의 영향력을 실감케 했다.

그런가 하면, 이찬원의 선한 영향력은 국내를 넘어 미국에서도 존재감을 나타냈다. '아메리카 찬스연합'은 이찬원의 생일을 기념해 미국 내 학대받는 여성 및 아이들을 위한 쉼터에 1101 달러를 기부, 이찬원의 미주 진출을 응원하는 동시에 선한 영향력까지 전파하기 시작했다.

이런 가운데, 이찬원 역시 선한스타 10월 가왕금 상금을 환아들 이식비 지원을 위해 기부하며 나눔에 동참했다. 선한스타는 스타의 선한 영향력을 응원하는 기부 플랫폼으로, 이찬원은 누적 기부금 4652만 원을 달성했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