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9:50 (일)
 실시간뉴스
ATBO, 윈터송 '머스트 해브 러브' 2차 포토
ATBO, 윈터송 '머스트 해브 러브' 2차 포토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11.09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TBO(IST엔터테인먼트 제공)

ATBO는 9일 0시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머스트 해브'(MUST HAVE) 타이틀곡 '머스트 해브 러브' 2차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크리스마스 홈파티를 즐기는 ATBO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사로잡는다. 훈훈하고 포근한 분위기 속 그 어느 때보다 환한 미소를 지어보이는 ATBO의 이번 콘셉트 포토는 멤버들의 내추럴한 매력을 확인할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ATBO는 오는 27일 첫 번째 싱글 앨범 '머스트 해브'를 발매, 약 6개월여 만에 신보를 발표하고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신곡 '머스트 해브 러브'는 2006년 브라운 아이드 걸스 가인과 SG 워너비 김용준이 싱글로 발표한 '머스트 해브 러브'를 ATBO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곡으로, 멤버 오준석과 배현준이 랩메이킹에 참여해 ATBO의 색깔을 더했다. ATBO 버전으로 재탄생할 이 곡은 그때 그 시절을 추억하는 이들 뿐만 아니라 처음 접하는 팬들까지, 올 겨울 전 세대를 아우르며 국민 윈터송으로 자리할 전망이다.

한편 ATBO는 신곡 발매에 한발 앞선 오는 26일 동덕여대 백주년기념관에서 첫 단독 팬미팅 '나 홀로 집에(HOME ALONE)'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나 특별한 추억을 쌓는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