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9:15 (월)
 실시간뉴스
현진영, '7억 집' 청약당첨 ♥오서운에 "된장녀냐? 내 명의할 것"
현진영, '7억 집' 청약당첨 ♥오서운에 "된장녀냐? 내 명의할 것"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11.09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2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방송 화면 갈무리

지난 8일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현진영 오서운 부부의 일상이 전해졌다.

이날 현진영은 금연과 다이어트, 게다가 고등학교 졸업장까지 땄다고 전하며 "올해는 좋은해다, 정말 기운이 좋은해 인 것 같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에 아내 오서운은 좋은 운이 정말 많았다는 사실에 동의하며 "며칠 전에는 청약도 당첨됐다"며 약 200대 1의 경쟁률을 뚫었다고 설명했다.

오서운은 "우리가 아이도 없고, 과거 자가 보유 이력 등이 있어서 여러 불리한 조건을 이겨내고 운 좋게 당첨됐다며 "계약하고 왔다. 이사는 2년 반 정도 있다가 이사를 가야한다"고 말했다.

이어 "열흘 있다가 계약금을 내야 한다"고 하자 현진영은 "2년 반 뒤 입주할 때 내면 되는 거 아니냐"면서 "그때 돈 준다고 해라. 들어갈 건데 왜 돈을 미리 받냐. 현진영이라고 이야기해라. 행사도 잡히면 돈이 일주일 전에 들어온다"고 생떼를 부렸다.

오서운은 "계약금 7000만원을 마련해야 한다. 그 안에 대출을 받아야 한다. 당신이 받아야 한다. 나는 중도금 때 대출받아야 한다. 우리가 같이 갚아 나가면 된다"면서 "집 명의는 나다. 당신이 원하면 공동명의 해주겠다. 억울하면 당신 명의로 청약을 넣어서 당첨됐어야 했다"고 전했다.

이에 현진영은 "대출은 내 이름으로 받고 명의는 당신 이름으로 하냐"면서 "당신 명의로 대출받고 집도 당신 명의로 해라. 난 따로 나가 살겠다. 공동명의는 필요 없다. 어차피 상속세 비싸니까 당신이 해라. 내가 먼저 갈 거 같다"고 전해 폭소를 자아냈다.

또 현진영은 집값이 7억이라는 소리에 "7억? 왜 이렇게 비싼 걸 사냐. 여기가 서울도 아니고 경기도인데 7억짜리 집이 뭐냐. 당신 왜 이렇게 된장녀가 됐나. 이제 돈 좀 들어온다고 씀씀이가 헤퍼진거냐"고 억지를 부려 답답함을 안겼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