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7:00 (토)
 실시간뉴스
디딤이앤에프, HMR 신제품 출시 기념 주주 설문 이벤트
디딤이앤에프, HMR 신제품 출시 기념 주주 설문 이벤트
  • 신민섭 기자
  • 승인 2023.11.10 0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외식전문기업 디딤이앤에프(대표이사 이정민)는 보유 외식 브랜드를 기반으로 한 가정간편식(HMR) 신제품 연안식당 ‘멍게해초장’ 출시 기념 주주 설문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 회사는 홈페이지를 통해 연안식당 ‘멍게해초장’ 출시 기념 주주 설문을 진행하고 있다. 주주 설문은 오는 30일까지며 참여한 주주들에게는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을 증정하고 있다. HMR사업부 관계자는 “이번 출시 기념 이벤트는 자사 외식 브랜드와 출시 신제품에 대한 선호도 조사를 통해 향후 HMR 사업 방향을 가늠해 보고자 기획된 것”이라며 “많은 주주분들의 참여와 의견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디딤이앤에프는 연안식당, 백제원, 마포갈매기, 고래감자탕 등 이미 대중 인지도를 확보한 자사 외식 브랜드 메뉴로 가정간편식 시장 진출을 본격화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브랜드별 간편식 시리즈를 공격적으로 선보여 소비자들의 입맛과 편의성을 동시에 만족시키고 있다”며 “이를 통한 외식사업 부문 매출구조도 다변화하는 등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 회사가 이번에 출시한 연안식당 ‘멍게해초장’을 비롯해 ‘꼬막장3종’ 등은 자사 HMR 통합 브랜드 ‘집쿡(ZIP COOK)’ 스마트 스토어는 물론 마켓컬리 등 주요 온라인 식재료 사이트에서 절찬리 판매되고 있다.

 

지현애 기자 사진 디딤이앤에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