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8:25 (일)
 실시간뉴스
[한국기행] 꽃보다 단풍 1부-네 바퀴 로망스
[한국기행] 꽃보다 단풍 1부-네 바퀴 로망스
  • 박소이 기자
  • 승인 2023.11.13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주(11월13일~11월17일) EBS 1TV 시사교양 프로그램 <한국기행>은 ‘꽃보다 단풍’ 5부작이 방송된다.

세월의 원숙함이 곱게 물들어 빛나는 단풍! 그 찬란한 계절이 돌아왔다. 잘 물든 단풍은 봄꽃보다 아름답다. 봄꽃이 겁 없이 피어오르는 청춘이라면,

오색찬란한 단풍 풍경 속 저마다의 방법으로 가을을 즐기는 사람들! 그들의 가을빛 닮은 농익은 인생 이야기까지. 꽃보다 아름다운 황홀한 단풍의 시간을 만나본다.

오늘(13일) <한국기행> ‘꽃보다 단풍’ 1부에서는 ‘네 바퀴 로망스’ 편이 방송된다.

1부. 네 바퀴 로망스 - 11월 13일 (월) 밤 9시 35분

가을이면 아름다운 단풍으로 황홀경 자랑한다는 충북 단양. 그 길 위에서 둘만의 단풍놀이 중이라는 한 부부를 만났다.

하루도 쉰 적 없이 누구보다 열심히 살아온 아내를 위해 덜컥 캠핑카를 샀다는 남편 송태영 씨. 그리고 벌써 2년째, 아내와 함께 전국을 여행 중이다.

여행 중에도 파크 골프로 건강을 챙기고, 식사는 최대한 아내가 고생하지 않도록 간편하게 즐기는 것이 여행 철칙.

단풍처럼 서로에게 곱게 물들어 가고 있다는 부부는 서로가 가장 친한 친구이자 전우란다.

10년은 늙어 보이지만, 흘러가는 세월 자연스럽게 맞고 싶어 흰 머리를 유지하며, 그들의 로망을 하나씩 이뤄가고 있다는 부부.

둘만의 하나뿐인 인생 앨범을 기록 중이라는 껌딱지 부부의 네 바퀴 가을 여행! 그 여정을 함께 해본다.

대한민국의 숨은 비경을 찾아 떠나는 공간 여행이자 역사와 풍습, 건축, 문화의 향기를 느끼고 전달하는 아름다운 시간 여행 다큐멘터리 프로그램 EBS ‘한국기행’은 매주 월~금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퀸 박소이 기자 사진 = EBS 한국기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