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7:40 (일)
 실시간뉴스
빅스, 미니 앨범 '컨티넘' 단체 오피셜 포토
빅스, 미니 앨범 '컨티넘' 단체 오피셜 포토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11.13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빅스(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빅스는 13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다섯 번째 미니 앨범 '컨티넘'(CONTINUUM) 단체 오피셜 포토를 게재하며 모든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이들은 홀(WHOLE) 버전과 피스(PIECE) 버전을 통해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담아내며 더욱 단단해진 세계관과 진정성을 선보였다. 홀 버전에서 모노톤의 의상에 무게감 있는 레드 컬러로 포인트를 준 빅스는 강렬한 눈빛과 함께 깊이감 있는 분위기를 그려내며 완전체로서의 존재감을 뽐냈으며, 멤버가 공유하는 하나의 원형 오브제를 통해 깊은 메시지를 전했다.

시공간을 구별할 수 없는 원의 구조물로 빅스의 10년을 추상적으로 풀어냈을뿐 아니라 빅스로서 계속 이어지는 '여정'의 의미를 내포했음을 알려 팬들에게 감동을 전했으며, '언제나 함께 한다'는 마음으로 빅스의 견고함을 과시했다.

피스 버전에서 빅스는 멤버 개개인마다의 가치관과 이미지를 강조하는 컬러를 활용해 독창적인 매력을 부각시켰다. 레오는 치명적인 시크함을, 켄은 강렬한 유니크함을 드러냈으며, 혁은 고혹적인 매력을 뽐내며 3인 3색 풍부한 매력을 그려냈다.  

지난 10일 레오를 시작으로 켄, 혁의 개별 오피셜 포토에 이어 단체 오피셜 포토까지 모두 공개한 빅스는 멤버 각자의 풍부한 매력을 선보이며 명불허전 '콘셉추얼'함을 드러냈을뿐 아니라 단체 오피셜 포토로 서로 합쳐졌을 때의 시너지를 표출하며 뮤지션으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했다.

'연속'이라는 모토를 콘셉트로 풀어낸 이번 신보는 팬에 대한 남다른 애정부터 빅스로서 무대위에 서게되는 설렘까지 담아낸 깊은 감성을 예고했으며, 멤버들이 전반적인 앨범 제작에 직접 참여해 높은 완성도를 선보일 예정이기에 기대가 높아진다.

한편 빅스의 다섯 번째 미니 앨범 '컨티넘'은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오는 12월 9, 10일 양일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 '빅스 라이브 판타시아 '컨티넘''(VIXX LIVE FANTASIA 'CONTINUUM')을 개최한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