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1:40 (월)
 실시간뉴스
송은이·김숙 '토크백', 공식 포스터 공개
송은이·김숙 '토크백', 공식 포스터 공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11.14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N '토크백'

MBN 신규 예능 프로그램 '가방 속의 인생 스토리 토크백'(이하 '토크백')은 게스트가 있는 현장으로 직접 출동해 그들의 가방 속에 든 이색 소지품과 인생 스토리를 전하는 현장 출동 토크쇼다. 각 분야 명사는 물론 길에서 마주친 사람들까지 다양한 사람들의 사적인 이야기와 구매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꿀템'을 낱낱이 전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 2MC 송은이, 김숙을 앞세운 공식 포스터가 공개돼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낸다. 먼저 포스터 상단에 표시된 프로그램 제목 '토크백'에서 보라색으로 강조된 ‘백’글자가 눈길을 끈다.

이러한 가운데 2MC가 '백'을 의미하는 '가방' 속에 담긴 채 캐리어를 타고 어디론가 신나게 향하는 듯한 모습이 '현장 출동 토크쇼'의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를 배가한다. 하얀색 정장으로 차려 입은 2MC의 모습은 '백'이 가진 또 다른 의미인 '흰색'을 언어유희적으로 표현한 것으로 보여 프로그램의 유쾌한 매력을 짐작케 한다.

무엇보다 포스터 가장자리에 그려진 각양각색의 가방 일러스트는 송은이와 김숙이 만나게 될 다양한 사람들의 가방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여기에 '백'의 나머지 의미 '뒤'가 함께 연상되면서 가방 속 소지품에 담긴 비하인드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과연 연예계 대표 절친이자 프로 입담러인 두 사람이 대국민 소지품 털이 '탈탈탈' 콤비로서 어떤 활약을 펼치게 될지, 그리고 누구를 만나 어떤 이야기와 사연을 들려줄게 될지,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된다.

최강 공감력 MC 송은이와 장르불문 촌철살인 멘트 1인자 김숙이 전하는 가방 속의 인생 스토리, '토크백'은 26일 오후 11시 처음 방송된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