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2:05 (일)
 실시간뉴스
평창군 방림면, 2023년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 펼쳐
평창군 방림면, 2023년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 펼쳐
  • 최하나 기자
  • 승인 2023.11.14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창군 방림면 새마을지도자남녀협의회(회장 경민수·이영희)는 14일 방림면복지회관에서 어려운 이웃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방림농공단지 내 대관령원예농협(조합장 이준연) 채소사업소에서 절임배추 30박스, 농업회사법인(주)계촌클래식마을(대표 최철균) 절임배추 10박스, 농협방림지점(지점장 최수영)에서 포장박스 300박스를 기부하여 함께하였으며,

면 번영회, 체육회, 이장협의회에서 후원하는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해 각종 사회단체에서 참여하며 다같이 사랑을 전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날 담근 김장김치 300포기는 포장박스에 담아 취약계층, 독거노인, 어려운 이웃 및 노인회관에 직접 전달하며 안부를 전했다.

이영희 새마을부녀회장은“이번 행사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해 배추, 박스 등 재료를 지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좋은 재료로 정성껏 담근 김장 김치를 맛있게 드시고, 따뜻하고 건강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김종완 방림면장은“어려운 이웃들에게 관심을 가지고 나눔을 실천하는 방림면 사회단체 회원분들의 열정적인 참여와 노고에 감사드리며, 행정에서도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더욱 세심하게 살피겠다.”라고 말했다.

퀸 최하나 기자 사진 평창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