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01:15 (화)
 실시간뉴스
'살아있네 살아있어', R.ef 완전체 출연 예고
'살아있네 살아있어', R.ef 완전체 출연 예고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11.14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N 스토리 살아있네 살아있어 제공

tvN 스토리 예능 프로그램 '살아있네 살아있어'(연출 전성호)는 근황이 궁금한 레전드 스타들의 리얼 라이프를 파헤치는 프로그램으로, 지난 6월 8부작으로 방송된 이후 4회 추가편성돼 오는 28일 찾아온다. 

시즌1에서 '남자 셋 여자 셋' 이의정, 김진, 이선정부터 '야인시대' 이세은, 전설의 마라토너 이봉주, 걸그룹 쥬얼리 하주연, 이재은, 이다도시 등 추억의 스타들을 소환해 그들의 반가운 근황으로 화제를 모았다.

돌아온 '살아있네! 살아있어'는 재치와 입담을 겸비한 붐이 또 한 번 MC를 맡는다. 지난 방송에서 유쾌한 활약을 선보였던 성대현도 시청자들과 다시 만난다. 새롭게 합류한 솔비는 어디로 튈지 모르는 매력으로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90년대를 주름잡았던 R.ef(박철우, 성대현, 이성욱)의 완전체 출격이 예고돼 기대를 높인다. 그간 '무한도전' 등 다양한 예능에서 R.ef 완전체 출연을 추진했지만 무산됐던 바, 방송에서 모습을 감췄던 R.ef의 리더 박철우의 뒷모습은 이들의 근황에 호기심을 자극한다.

제작진은 "매회 다양한 분야의 레전드 스타들과 함께 추억을 되짚어 보며 많은 응원을 보내주신 시청자 여러분들 덕분에 '살아있네! 살아있어'가 4회 추가 편성됐다, R.ef 완전체 등 근황이 궁금한 스타들이 등장해 웃음과 추억을 모두 전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28일 저녁 8시10분 방송.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