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7:40 (토)
 실시간뉴스
엄정화·방민아 '화사한 그녀', 오늘(15일)부터 디지털 VOD 서비스 시작
엄정화·방민아 '화사한 그녀', 오늘(15일)부터 디지털 VOD 서비스 시작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11.15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사한 그녀' 포스터

15일 배급사 제이앤씨미디어그룹에 따르면 '화사한 그녀'는 이날부터 IPTV(KT 지니 TV, SK Btv, LG U+TV), 홈초이스, 구글 플레이, 네이버 시리즈온, 쿠팡 플레이, 씨네폭스, 웨이브, 왓챠, KT 스카이라이프, 웹하드 등의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화사한 그녀'는 화사한 기술이 주특기인 전문 작전꾼 지혜(엄정화)가 마지막 큰 판을 계획하면서 의도치 않은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범죄 오락 영화다. 이 영화는 화사한 꾼 지혜 역의 엄정화 SNS 관종꾼 완규 역의 송새벽, 엄마 지혜의 작전 파트너이자 작전 꾼나무인 주영 역의 방민아를 비롯 본 적 없는 다양한 꾼들의 앙상블이 호평받은 작품으로 '스파이' 이승준 감독의 코미디 영화로 화제가 됐다. 

특히 엄정화의 다양한 변장과 변신술, 허탕과 허당 사이의 매력 어필과 송새벽의 빵빵 터지는 코미디, 방민아의 엄정화와의 케미스트리가 돋보이며 이외에도 손병호, 박호산, 김재화 등 탄탄한 조연진까지 더해져 화사한 코믹 케이퍼 무비로 평가받았다. 또한 엄정화와 방민아가 함께 부른 신나는 OST까지 관객을 사로잡는 등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