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04:30 (화)
 실시간뉴스
'마님' 박하선·김주헌, 남다른 '코믹' 케미 예고
'마님' 박하선·김주헌, 남다른 '코믹' 케미 예고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11.17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17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KBS 2TV 드라마 스페셜 2023 '마님은 왜 마당쇠에게 고기를 주었나'(극본 위재화/연출 함영걸/이하 '마님') 온라인 기자간담회에서 함영걸 PD는 김주헌을 캐스팅한 이유에 대해 밝혔다.

함 PD는 "극 중 선비 이정열은 빈틈 없어 보이는 사람이 연기를 해야 그가 추문을 겪었을 때 재밌을 것 같았다, 김주헌이 최근에 그런 역을 많이 연기했다"라며 "이정열은 진중하지만 코믹한 연기를 해야 하는데, 앞서 김주헌이 출연한 연극을 보고 코미디를 잘해서 '한 번 망가트려보겠다'는 마음으로 섭외했다"라고 비하인드를 전했다.

김주헌은 "평소에도 코미디를 하고 싶었는데 사극이라 더 끌렸고, 대본이 막힘 없이 쭉 읽히면서 재밌었다,이렇게 하면 더 재밌겠다 싶기도 해서 설레더라"라고 출연 이유를 밝히며 "사극은 처음이라 갓이나 상투가 어색했지만, 적응 기간이 지나닌 괜찮았다"라고 말했다.

이에 박하선은 "김주헌이 웃음 욕심이 있어서 나보다 더 웃기더라"라며 "'내가 웃겨야 하는데' 싶어 위기감을 느끼곤 코믹 배틀을 했다"라고 해 작품에서 이들의 '케미'가 어떻게 발산될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드라마 스페셜 2023 '마님은 왜 마당쇠에게 고기를 주었나'는 조선 어느 고을의 한 선비 이정열(김주헌 분)이 자신의 아내 최설애(박하선 분)와 마당쇠 덕쇠(한상길 분)의 밀회를 맞닥뜨리며 시작되는 코믹 로맨스다. 18일 오후 11시25분 방송된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