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2:05 (일)
 실시간뉴스
서인국, 日데뷔 10주년 '인 더 엑스' 팬콘서트 성료
서인국, 日데뷔 10주년 '인 더 엑스' 팬콘서트 성료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11.20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토리제이컴퍼니

서인국은 지난 14일, 15일 도쿄∙오사카에서 개최된 팬 콘서트 '인 더 엑스'로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도쿄 국제 포럼 5000석, 오사카 오릭스 극장 2400석을 모두 매진시키며 총 7400명의 팬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든 것.

이날 서인국은 데뷔 10주년 일본 앨범 타이틀곡 '돈 비 젤러스'(Don’t Be Jealous)를 불러 팬들의 큰 환호를 받으며 등장했다. 이어 그는 1, 2부로 나눠진 공연을 통해 1부에서는 '배우 서인국'의 모습으로 근황을 전하는 코너, 팬들의 취향을 맞춰보는 이심전심 게임 및 팬이 직접 그린 그림을 보고 정답을 맞히는 '인국 아트 갤러리' 코너로 소통했다. 또한 오는 22일 개막하는 '몬테크리스토' 뮤지컬 넘버 중 한 곡을 최초로 선보이며 1부를 꽉꽉 채웠다. 

그뿐만 아니라 서인국은 2부에서 '가수 서인국'의 모습으로 돌아와 일본 데뷔곡 '플라이 어웨이'(Fly Away)로 분위기를 한껏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이외에도 '웃다울다' '부른다' '마이 러브'(MY LOVE) 등 히트곡과 함께 '너라는 계절' '땡큐'(Thank you) '플래버'(FLAVOR) 등 일본어 노래도 여러 곡 가창하며 일본 팬들을 위한 셋 리스트 구성으로 애정을 드러냈다. 특히 앙코르 곡 '올 포 유'(All For You)를 부를 때는 객석에서 등장, 팬들과 더 가까이 만나 폭발적인 반응으로 공연을 마무리 지었다.

이번 팬 콘서트는 일본 데뷔 10주년 기념일을 맞이해 준비된 이벤트인 만큼, 남다른 의미가 있었다. 서인국은 팬 콘서트를 위해 직접 손 편지를 써서 일본어로 녹음, 10년간 함께해 준 팬들에게 진심을 전하는가 하면, 깜짝 팬 이벤트로 팬 한 명을 스테이지로 올려 포옹을 해주는 등 아낌없는 팬 서비스를 보여줬다.

한편 서인국은 오는 22일 개막하는 뮤지컬 '몬테크리스토'로 관객을 만날 계획이며, 오는 12월15일 티빙에서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로 안방을 찾아갈 예정이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