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3:15 (일)
 실시간뉴스
임윤아, 亞 팬미팅 투어 개최
임윤아, 亞 팬미팅 투어 개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11.20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엔터테인먼트

임윤아는 오는 2024년 1월6일과 7일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윤아 팬미팅 투어 : 유나이트'(YOONA FAN MEETING TOUR : YOONITE)의 서울 공연을 개최한다. 이어 임윤아는 서울을 시작으로 아시아 여러 지역에서도 글로벌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번 팬미팅의 타이틀인 '유나이트'(YOONITE)는 임윤아와 팬들이 하나가 된다는 의미를 담아 'YOONA'와 'Unite'를 합성해 만든 단어다. 임윤아는 솔로곡 무대는 물론 다채로운 비하인드 토크, 팬들과 함께하는 유쾌한 게임 및 미션 등 다양한 코너로 색다른 즐거움을 전할 계획이다. 

무엇보다 이번 팬미팅은 2018년에 진행했던 '윤아 팬미팅 투어, 소 원더풀 데이 #스토리_원'(YOONA FAN MEETING TOUR, So Wonderful Day #Story_1) 이후 약 6년 만에 여는 아시아 팬미팅 투어인 만큼, 오랫동안 기다려준 글로벌 팬들에게 선물 같은 순간이 될 전망이다.

임윤아는 올 한 해 JTBC 드라마 '킹더랜드'에서 천사랑 역으로 풍부한 표현력과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였다. 또한 에피톤 프로젝트와의 컬래버레이션 싱글 '노크'(knock) 음원 발표 및 각종 광고, 앰버서더 활동까지 여러 분야를 아우르며 맹활약을 이어왔다. 이에 임윤아가 이번 팬미팅을 통해 2024년에는 팬들과 함께 출발, 임윤아와 팬 모두에게 더욱 뜻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이번 팬미팅은 서울 공연 두 번째 날인 7일 글로벌 플랫폼 Beyond LIVE(비욘드 라이브)와 위버스(Weverse)에서 실시간으로 중계된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