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2:50 (토)
 실시간뉴스
'어쩌다사장3', '공감요정' 조인성이 손님 위한 맞춤 레시피로 활약 예고
'어쩌다사장3', '공감요정' 조인성이 손님 위한 맞춤 레시피로 활약 예고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11.23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N

23일 오후 8시45분 방송되는 tvN '어쩌다 사장3'(연출 류호진 윤인회) 5회에서는 아세아 마켓 영업 2일 차 '공감 요정'으로 활약하는 '조 사장' 조인성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조인성은 시그니처 대게 라면과 신(新)메뉴 황태해장국의 주문 폭주로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가운데서도 틈틈이 손님들과 소통을 이어가며 '마성의 조 셰프'로 활약한다. 그는 1966년에 미국으로 시집왔다는 어머니 손님과 시누이의 초청으로 미국으로 이민 와 정착했다는 손님의 고생스러웠던 타향살이에 공감하며 어머님들의 마음을 무장해제 시킨다. "존경스러워요"라는 조인성의 담담한 위로는 뭉클함을 선사한다.

고국의 가족들을 먹여 살리기 위해 돌아갈 차비도 없이 혈혈단신으로 미국에 와서 하루 15시간이 넘게 일하며 청춘을 바친 어르신 손님들의 이야기도 먹먹함을 안길 예정이다. 타국에서 살지만, 한국인의 뿌리를 잊지 않으며 나름대로 애국 중이라는 손님들의 애환과 아세아 마켓의 밤을 이끄는 '공감 요정' 조인성의 활약에 더욱 기대가 쏠린다.

또한 조인성은 손님의 요청으로 맞춤 레시피를 선보인다. 이에 한 손님은 "내가 볼 땐 음식이 아니에요, 이건 거의 작품이야!"라고 극찬한다. 이에 '차 사장' 차태현은 조인성을 '조 작가'로 모시며 손님과 소통의 장을 만들어간다.

그런가 하면 조인성과 임주환은 식당 점심 영업이 끝나기가 무섭게 김밥 라인에 합류해 박병은과 함께 고군분투한다. 김밥 라인에서 벗어난 윤경호는 까칠한 김밥집 사장님 모드로 변신해 "이런 식으로 하시면 안 돼! 빨리 빨리 하셔야지!"라며 애정의 잔소리를 쏟아낸다. 조인성은 김밥 코너를 찾아 맛살을 뺀 김밥 10줄을 직접 주문하는 외국인 손님에게도 미소로 화답하며 식당에 이어 김밥 라인을 이끄는 리더십을 보여준다고 해 본방송을 더욱 기대하게 한다.

'어쩌다 사장3' 5회는 이날 오후 8시45분 방송된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