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4:45 (토)
 실시간뉴스
농식품부, 오아시스마켓서 국산 밀 붕어빵·호떡 20% 싼 가격에 판매
농식품부, 오아시스마켓서 국산 밀 붕어빵·호떡 20% 싼 가격에 판매
  • 지현애 기자
  • 승인 2023.11.26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동 거리에서 한 시민이 붕어빵에 시선을 고정한 채 지나가고 있다.
명동 거리에서 한 시민이 붕어빵에 시선을 고정한 채 지나가고 있다.

 

농림축산식품부는 27일부터  12월 10일까지 오아시스마켓과 함께 붕어빵, 찐빵, 호떡, 칼국수 등 다양한 국산 밀 제품을 대상으로 2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국산밀 소비 확대를 위해 45개 업체에서 소비자 반응이 좋은 147개 국산밀 우수 제품을 선보인다.

할인행사는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된다. 온라인 행사는 오는 27일부터 12월3일까지 붕어빵·찐빵·호떡 등 소비자 반응이 좋은 국산밀 제품으로 구성한 겨울 간식 기획전을 진행한다. 다음달 4~10일 잠실 석촌호수 및 한성대 지점에서 오프라인 행사가 이어진다. 오프라인 행사 기간에는 특별 이벤트로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우리밀 수제비’를 무료 증정한다.

농식품부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국산밀 소비를 확대하기 위해 최근 소비자들의 식생활 트렌드, 소비 행태 변화 등을 고려하여 소비자와의 접점이 많은 식품·유통업계와의 협력을 확대할 계획이다.

전한영 농식품부 식량정책관은 "농식품부는 국산밀 소비 촉진 및 시장 확대를 위해 다양하고 색다른 방법들을 계속 시도하고 있다"며 "올 겨울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다채로운 국산밀 제품을 즐기며 따듯한 미소와 온기를 나누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지현애 기자 사진 뉴스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