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0:15 (월)
 실시간뉴스
노을, 2023 노을 연말 투어 콘서트 '노을이 내린 밤' 첫 공연
노을, 2023 노을 연말 투어 콘서트 '노을이 내린 밤' 첫 공연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11.27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을

그룹 노을의 전국 투어 콘서트 막이 올랐다.

노을이 지난 25일 대전 우송예술회관에서 2023 노을 연말 투어 콘서트 '노을이 내린 밤'의 첫 공연이 열렸다.  

크리스마스 트리와 눈꽃 장식으로 꾸며져 시작부터 관객들의 설렘을 증폭시킨 이날 '그리워 그리워', '전부 너였다', '하지 못한 말',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 등 오랜 기간 대중들의 사랑을 받아온 노을의 스테디셀러 곡들로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이 밖에도 오랜만에 선보이는 '밤이 오는 거리'를 선곡해 랩 피처링의 다이나믹듀오 대신 직접 랩을 선보이며 색다른 무대를 완성했다.

특히 노을은 노래뿐만 아니라 토크로도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올 한 해를 마무리하며 연말이라는 주제로 준비한 토크, 멤버들의 AI 사진을 공개하는 코너에서 노을은 즉흥 애드리브와 통통 튀는 유머 감각을 발휘해 관객들의 얼굴에는 공연 내내 웃음이 떠나지 않았다.

이 밖에도 노을 콘서트의 묘미인 사연 이벤트도 빠질 수 없었다. '노을이 여러분의 반창꼬가 되어드립니다'라는 주제로 진행된 사연 이벤트에서 노을은 학창 시절 시험 0점을 받았었던 사연, 3년 연속 노을 콘서트에 함께한 여자친구와 결혼을 앞둔 이야기 등을 소개하며 사연자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남겼다.

노을은 "매년 연말마다 투어를 하다 보니 연초가 되면 벌써부터 연말이 기다려진다"며 "공연 날이 가까워질수록 굉장히 설렌다, 여러분께 이런 설렘을 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라는 말로 공연을 함께해 준 관객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한편 대전에서 시작된 노을의 연말 투어 콘서트 '노을이 내린 밤'은 연말까지 대구, 창원, 서울, 부산 공연을 이어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