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3:15 (월)
 실시간뉴스
비, 무조건 살빠지는 루틴 공개
비, 무조건 살빠지는 루틴 공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11.27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채널 '시즌비시즌' 영상 갈무리

26일 오후 유튜브 채널 '시즌비시즌'에는 '요즘 닭가슴살 체험하고 단백질 가득 충전하고 온 비 ㅣ시즌비시즌4 EP.08'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비는 "닭가슴살 리뷰를 해보겠다"며 "어떠한 금전적인 협찬도 받지 않고 직접 구매해서 먹는 시간을 가져보겠다"고 말했다.

그는 한 제품을 보며 최근 바디 프로필을 준비 중이라는 PD를 향해 "명심해야 할 것이 있다"며 "바디 프로필을 찍으려고 어떤 건강을 해치는 식단을 하신다면 빨리 그만두셔야 한다. 여러분들한테 정말 안 좋은 습관이다. 몸이라는 게 한 번 상하면 다시 돌아오기가 힘들다. 저도 몇 번이나 건강을 해쳤다"고 조언했다.

이어 "그런 식으로 다이어트를 하다가 폭식을 하면 6개월 운동했던 거 6일이면 돌아온다"고 말했다.

비는 자신의 루틴에 대해 "아침에 눈을 뜨면 무조건 삶은 계란 2~3개를 먹는다. 견과류는 주먹 반만큼. 그다음 건포도 10알. 아메리카노나 꿀물을 아침으로 먹는다. 탄수화물을 과일로 대체한다"고 설명했다.

또 "점심을 늦은 점심 이른 저녁으로 먹는다. 세시에서 네시. 혹은 다섯시. 그 루틴으로 만들면 이건 무조건 살이 빠질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하지만 여러분이 오해하실 수도 있다. 일곱시 여덟시에 내가 어딘가에서 술을 마시고 있는 모습을 볼 수도 있다"며 "그럴 수도 있다. 나도 가끔은 그렇게 한다. 하지만 난 다음 날 또 열심히 운동을 한다"고 밝혔다.

한편, 비는 배우 김태희와 지난 2017년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그는 구독자 169만 명을 보유한 유튜브 채널 '시즌비시즌'을 통해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