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3:35 (일)
 실시간뉴스
'나는솔로' 17기 솔로남, 뒤통수 맞자 "난 보험이고 싶지 않아" 분노
'나는솔로' 17기 솔로남, 뒤통수 맞자 "난 보험이고 싶지 않아" 분노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11.28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플러스, ENA

오는 29일 오후 10시30분 방송되는 SBS플러스·ENA '나는 솔로'에서는 '솔로나라 17번지'를 초토화한 솔로남녀의 위태로운 로맨스가 그려진다.

이날 한 솔로남은 자신이 마음에 둔 솔로녀를 불러내 서로에 대한 감정을 물어본다. 여기서 이 솔로녀는 자신의 마음을 솔직하게 털어놓은 뒤 "실망했냐"고 되묻는다. 솔로남은 "실망 안 했으면 거짓말"이라며 서운해하고, 솔로녀는 그런 솔로남에게 "먼저 미안하다고 말하고 싶다"며 "저 같아도 서운하다"고 공감한다.

그러자 솔로남은 "대화를 많이 하려고 스스로 노력한다고 생각한다"고 다시 어필한다. 이에 솔로녀는 "그건 대화로 풀릴 수 있었던 건 아닌 것 같다"며 "이건 내 선택이고 정리"라면서 '로맨스 거리두기'에 나선다. 솔로녀의 냉정한 발언에 결국 이 솔로남은 "전 보험이고 싶지 않다, 선(先)결정 후(後)통보 식이 아니냐"며 "제가 속이 좁을 수 있겠지만 인간 대 인간으로 기분이 나쁜 건 어쩔 수 없다"고 불만을 드러낸다.

솔로남의 굳은 표정을 지켜보던 MC 데프콘은 "사실상 뒤통수를 맞은 것"이라며 "얼마나 안타깝냐"고 솔로남의 상황에 과몰입한다. 이이경 역시 두 눈을 질끈 감는데, 솔로나라 17번지에서 벌어진 위기일발 로맨스가 무엇일지 더욱 관심이 집중된다. 

'나는 솔로'는 이날 오후 10시30분 방송된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