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7:40 (일)
 실시간뉴스
이하늬, "임신 중 격렬한 액션신 촬영 "
이하늬, "임신 중 격렬한 액션신 촬영 "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11.28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BS '새롭게하소서' 갈무리)

28일 유튜브 '새롭게하소서CBS'에 업로드된 영상에서는 이하늬가 게스트로 출연해 인생 스토리를 풀었다.

MC 주영훈이 "'원더우먼'이란 작품 할 때 결혼한다는 기사를 본 것 같은데 어느 순간 원더우먼 마치자마자 아기가 나왔다"고 말하자, 이하늬는 "원래는 (남편과 저) 둘 다 나이가 있으니 시험관을 하자는 얘기를 했었다"고 말했다.

이어 "원더우먼 할 때 남편과 장거리 커플이었다. 남편이 3개월간 홍콩에 출장을 가야 했었다. 그래서 9월에 잠깐 남편을 만나고 11월까지 원더우먼 촬영을 했다. 그렇게 3개월을 떨어져 있었는데 9월에 임신을 한 거다. 투수가 좋은지, 포수가 좋은지 모르겠지만"이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하늬는 "상상조차 못했다. 전조증상이 있을 때도 임신이라고 생각을 못 했다. 그래서 임신한 줄 모르고 촬영했다"며 아찔했던 임신 초기를 떠올렸다.

그러면서 "제가 차에서 잠을 자는 타입이 아니다. 쪽잠을 자는 스타일이 아닌데 잠이 너무 왔다. 저녁을 먹고 완전히 정신을 잃고 잤다. '일어나셔야 해요' 해서 일어났더니 얼굴이 너무 부었더라. 그게 그대로 송출 됐다"며 임신 사실을 깨달은 계기를 말했다.

이하늬는 "계속 졸음이 와서 남편한테 말했더니 '혹시 모르니까 임신 테스트를 해보라'고 하더라. 약국에 가서 테스트기를 사서 해봤더니 두 줄이 나왔다. 믿을 수 없어서 3번했다"고 회상했다.

이어 "'어떡하지?' 했다"며 "액션신이 그대로 남아있었고 와이어를 타야 했다. 5분의 액션신을 찍기 위해서 아침부터 밤까지 촬영을 하는데, 주연배우가 다 나온 대본을 못하겠다고 할 수도 없고 누구한테 말도 할 수 없고 해서 '하나님 아이 좀 지켜주세요' 하면서 했다. 그렇게 아이가 달려 있었다"며 웃었다.

이하늬는 지난 2021년 12월 교제하던 비연예인 남성과 결혼 소식을 알렸으며 지난해 6월 딸을 출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