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9:25 (일)
 실시간뉴스
엄정화, 세련된 럭셔리 하우스 공개
엄정화, 세련된 럭셔리 하우스 공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11.30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오는 12월2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75회에서는 건강관리에 진심인 엄정화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엄정화의 집도 공개된다. 럭셔리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그녀의 집은 감각적인 소품들로 꾸며진 인테리어를 자랑하고, 모던한 넓은 테라스로 감탄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엄정화는 건강에 진심인, 셀프 건강관리 루틴도 선보인다. 평소 저탄고지 식단을 한다는 엄정화는 자신만의 이색 레시피로 요리해 매니저와 함께 먹는 모습을 보여준다. 오랜 시간 변함없이 꾸준하게 관리하는 엄정화의 모습에 옆에서 지켜보는 매니저도 신기할 정도라고. 특히 그녀는 수많은 각종 영양제를 챙겨 먹는 등 자기관리의 끝판왕 면모로 모두를 놀라게 만든다.

엄정화는 식단뿐만 아니라 운동에도 진심인 모습을 보인다. 엄정화는 콘서트를 앞두고 심폐 지구력 강화 운동을 하기 위해 매니저와 함께 운동 센터를 찾는다. 두 사람은 지옥의 운동이라고 불릴 정도로 고강도인 인터벌 트레이닝에 도전한다. 

'엄살 정화'로 불리는 엄정화는 시작 전부터 자신감 없는 모습을 보인다. 하지만 그것도 잠시, 그는 이내 열정을 보이며 악바리 근성을 드러내고 남다른 운동 실력을 발휘한다. 반면 매니저는 시작 전 보였던 자신감은 온데간데없이 엄정화보다 높은 심박수를 보이는가 하면, 남다른 스텝으로 웃음을 자아낸다고 해 이들에게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인지 본 방송에 더욱 이목이 집중된다. 

'전참시'는 이날 오후 11시10분 방송된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