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2:45 (일)
 실시간뉴스
'컴백' 백호, '왓 아 위' 콘셉트 포토 공개
'컴백' 백호, '왓 아 위' 콘셉트 포토 공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11.30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30일 백호는 공식 SNS에 새 디지털 싱글 '왓 아 위'(What are we)(Feat.박지원 of 프로미스나인)의 두 번째 오피셜 포토 게재했다. 총 9장의 사진 속에서 백호는 셔츠에 청바지라는, 평범한 착장에도 섹시 아우라를 뿜으며 매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백호는 의자에 걸터앉아 오묘한 눈빛으로 정면을 바라보거나, 소파에 누워 한 손으로 머리를 괸 채 카메라 렌즈를 그윽한 눈빛으로 응시하고 있다. 또 바닥에 누운 사진에서 백호는 복잡함이 묻어나는 아련한 표정을 짓고 있다.

침대에서 촬영한 사진은 분위기만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백호는 몽환적인 분위기를 풍기며 침대에 몸을 반쯤 기대고 있거나, 또 침대에 걸터앉아 깊은 고뇌에 빠진 듯 두 눈을 감고 있다. 특히, 트렌디한 감성을 물씬 풍기는 백호의 펌 헤어스타일과 반쯤 풀어헤친 셔츠 사이로 드러나는 탄탄한 몸매가 눈길을 붙든다. 백호는 따뜻한 느낌의 필터와 고즈넉한 방 배경에도 매력적인 아우라를 풍기며 보는 이들을 매료시킨다.

'왓 아 위'는 백호가 프로미스나인 박지원과 호흡을 맞춰 완성한 팝 알앤비 장르의 듀엣곡이다. 백호의 성숙한 매력과 감성적인 내면을 모두 만날 수 있는 곡으로, 섬세하면서 풍성하게 채운 백호와 박지원의 하모니가 올 겨울 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백호의 디지털 싱글 프로젝트 '더 배드 타임'(the [bæd] time) 두 번째 작품 '왓 아 위'는 오는 12월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Queen 김경은 기자]

Tag
#백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