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3:25 (월)
 실시간뉴스
메타코미디, 홍대에 코미디 클럽 연다
메타코미디, 홍대에 코미디 클럽 연다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12.01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메타코미디

1일 메타코미디 측은 오는 22일 서울 홍대에 코미디 클럽 '메타코미디클럽 홍대'를 연다고 밝혔다.

'메타코미디클럽 홍대'는 메타코미디 소속 코미디언과 관객이 직접 만날 수 있는 공간으로, 스탠드업 코미디와 만담 등 현시점 가장 트렌디한 코미디를 관객이 가깝게 마주하며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메타코미디에서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함과 동시에 대한민국 코미디의 미래를 이끌 인재들을 발견하는데 함께 동참하고 지지해줄 수 있도록 관객친화형 클럽을 지향할 계획이다.

무엇보다 서울 문화의 중심지 중 연일 핫하게 부상하고 있는 홍대에 코미디 클럽을 설립해 다양한 관객이 용이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대중적인 입지 저변까지 확보함으로써 대중 문화 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메타코미디 정영준 대표는 "숙원이었던 코미디 문화 공간을 만들게 돼 정말 기쁘고 감격스럽다"라며 "재밌는 공연을 많이 준비했으니 와서 즐겁게 보고 가주셨으면 한다"라고 개관 소감을 전했다. 이어 "한국의 코미디클럽 문화를 바로 세우고, 나아가 공연장과 극장까지 많은 코미디 문화 공간의 생성으로 이어질 수 있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메타코미디는 오는 22일 '메타코미디클럽 홍대' 오픈과 함께 개관 당일부터 '만담어셈블' '스탠드업어셈블' '빵송국' 단독 공연, 크리스마스 스페셜 공연 등 막강 라인업을 준비 중에 있다는 후문이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