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7:35 (월)
 실시간뉴스
현대백화점 포인트, CU서도 사용 가능해진다
현대백화점 포인트, CU서도 사용 가능해진다
  • 신민섭 기자
  • 승인 2023.12.03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U, 업계 최초 현대백화점그룹 멤버십 제휴
CU가 현대백화점그룹과의 제휴를 통해 현대백화점그룹 통합 멤버십 H.Point를 CU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도입한다.
CU가 현대백화점그룹과의 제휴를 통해 현대백화점그룹 통합 멤버십 H.Point를 CU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도입한다.

 

CU가 편의점 업계 최초로 현대백화점그룹과의 제휴를 통해 현대백화점그룹 통합 멤버십 H.Point를 CU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3일 밝혔다.

H.Point는 현대백화점그룹의 8개 계열사, 5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통합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다. 현대백화점그룹 전 계열사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한 금액의 일부가 포인트로 적립된다.

이번 제휴를 통해 현대백화점그룹 멤버십 회원은 그간 적립한 H.Point를 전국 약 1만7000여 CU 매장에서 현금 대신 결제 수단으로 활용할 수 있다. 최소 100포인트부터 10포인트 단위로 월 최대 2만 포인트까지 사용 가능하다. 결제 시 H.Point 모바일 앱 바코드만 제시하면 된다. CU는 이달 말일까지 CU에서 H.Point를 5000포인트 이상 사용한 고객 선착순 2000명에게 1000포인트 현장 할인을 제공한다.

CU에서 H.Point를 한 번이라도 사용한 후 H.Point 앱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 H.Point 50만 포인트(1명), 2등 5만 포인트(20명), 3등 5000포인트(100명)를 지급한다.

이 밖에 CU는 CJ.ONE, 현대오일뱅크 보너스포인트,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 포인트, SPC 해피포인트 등 다양한 기업과 제휴를 맺고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BGF리테일 제휴마케팅팀 임지훈 팀장은 "1000만명 넘는 회원을 보유한 H.Point 멤버십과 대표 소비 채널인 편의점이 만나 포인트 사용 편의성이 한층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며 "여러 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고객에게 편리한 쇼핑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방면에서 검토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신민섭 기자 사진 뉴스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