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1:00 (월)
 실시간뉴스
정관장 ‘장수:율(匠水:律)’, 동아제약 ‘지노렉스 페미닌 이너밸런스’ 선보여
정관장 ‘장수:율(匠水:律)’, 동아제약 ‘지노렉스 페미닌 이너밸런스’ 선보여
  • 류정현 기자
  • 승인 2023.12.04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관장의 시니어 전문 브랜드 ‘장수:율(匠水:律)’이 ‘장수:율 근(䈥)’, ‘장수:율 혈(血)’ 신제품 2종을 선보이고 제품 라인업을 확장했다. 이번에 출시한 ‘장수:율 근(䈥)’은 근력과 근육건강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액상(진액)+정제’ 이중복합제형 제품이다. ‘장수:율 혈(血)’은 혈행건강 집중케어로 원활한 혈액흐름을 관리할 수 있는 ‘액상(진액)+정제’ 제품으로 특허받은 밀단백 코팅기술을 적용한 정제에 항산화 효소인 SOD(superoxide Dismutase)도 담아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장수:율(匠水:律)은 시니어의 핵심 건강 니즈를 공략한 브랜드다.”라며 “연말연초에는 시니어 건강에 대한 니즈가 늘어나는 만큼, 124년 정관장의 연구노하우로 완성한 진액과 복합기능 설계로 시니어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이끌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창업 124주년을 맞이하여 12월 8일까지 ‘Healthy Birth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장수:율’, ’홍삼정X마누카꿀 시그니처 에디션’, ‘홍삼마누카’, 등 정관장 인기 신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질 세정기 ‘지노렉스 페미닌 이너밸런스’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질 세정기는 인체에 사용하는 제품인만큼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해 의약품,  의료기기 GMP 기준을 적용해 만들었다“며 “생리 전후나 스트레스로 인한 Y존의 냄새, 불쾌감 등이 신경 쓰일 때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한 지노렉스 페미닌 이너밸런스를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지노렉스 페미닌 이너밸런스는 동아제약 공식 브랜드몰인 ‘디몰(:Dmall)’과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