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7:50 (월)
 실시간뉴스
'골든걸스', 오늘 박진영과 깜짝 게릴라 콘서트 개최
'골든걸스', 오늘 박진영과 깜짝 게릴라 콘서트 개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12.05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2TV '골든걸스'

KBS 2TV '골든걸스' 멤버들은 5일 오후 6시30분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코엑스 라이브플라자에서 박진영과 함께 깜짝 게릴라 콘서트를 열고 팬들을 만난다. 이날 멤버들은 데뷔곡 '원 라스트 타임'(One Last Time) 라이브 무대와 함께 팬들과 가까이 소통하며 뜻깊은 시간을 보낸다. 특히 뜨거운 응원과 사랑을 보내 준 팬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깜짝 팬 사인회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라 관심이 집중된다.

그런가 하면 박진영과 골든걸스는 KBS 1TV '뉴스12'의 초대석에 출연해 데뷔 소감을 전했다. '골든걸스'를 기획한 프로듀서 박진영은 자신이 생각했던 것 이상의 흥행해 깜짝 놀랐다고 밝히며 세대통합의 기여를 하고 있는 걸그룹 골든걸스에 대해 "2049 시청률이 예상한 것보다 높아서 이제부터 그 이유를 찾아 가야 한다"라고 전했다. 또한 인순이는 "걸그룹 제안을 받았을 때 '이게 될까'라는 생각을 많이 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내가 이 정도 왔다는 생각에 안일하게 안주하는 것 아닐까라는 생각으로 도전의 기회를 잡았다"라고 밝혔다.

끝으로 박진영은 "네 분의 디바들이 지금 이 나이에 다시 한번 도전하는 자체가 용기를 전달하는 것"이라며 "가사 안에 전달하고 싶은 응원의 메시지가 있으니 많이 들어봐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골든걸스'는 매주 금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