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9:00 (월)
 실시간뉴스
K-크리처물의 정수, 넷플릭스 '스위트홈' 시즌2 비공개 스틸
K-크리처물의 정수, 넷플릭스 '스위트홈' 시즌2 비공개 스틸
  • 신민섭 기자
  • 승인 2023.12.06 1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원이 달라진 기술력과 엄청난 세계관이 펼쳐진다”
K-크리처물의 진수를 보여주는 넷플릭스 '스위트홈' 시즌2.
K-크리처물의 진수를 보여주는 넷플릭스 '스위트홈' 시즌2.

 

욕망이 괴물이 되는 세상, 그린홈을 떠나 새로운 터전에서 살아남기 위해 각자의 사투를 벌이는 현수와 그린홈의 생존자들 그리고 또 다른 존재의 등장과 알 수 없는 미스터리한 현상들까지 새로운 욕망과 사건, 사투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 시즌2가 미공개 스틸과 비하인드 스틸을 대방출하며 전 세계 시청자들의 정주행 욕망에 열기를 더하고 있다.

이를 증명하듯 “퇴근하자마자 정주행! 기대했던 것보다 방대하고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줬다”(네이버 tr***), “많이 성장해 돌아온 괴물과 캐릭터들이 눈을 즐겁게 해준다”(네이버 ec***), “역시 <스위트홈> 시즌2 오프닝부터 장난 아닌!”(트위터 go***), “선과 악은 모호하고, 인간 또한 괴물이라는 메시지를 1화부터 제대로 느끼게 해주네”(트위터 st***), “새로운 모습 보여주는 배우들 도파민 풀 액셀”(인스타그램 20***) 등 3년을 기다린 만큼 빠르게 시즌2를 정주행한 시청자들의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이와 같은 관심과 사랑에 화답하기 위해 공개된 미공개 스틸은 다가올 시즌3을 더욱 기대하게 만드는 시즌2의 하이라이트를 담았다. 먼저 이경을 바라보며 애절한 울음을 터뜨리는 현수와 스타디움 밖에서 무언가를 발견하고 놀라는 임박사, 의미심장한 모습으로 돌아온 상욱이 어떤 일이 벌어진 것인지 호기심과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지난 시즌1에서 목숨을 잃었던 유리의 등장과 은유가 그토록 애타게 찾아 헤매던 은혁이 속내를 알 수 없는 표정을 지은 채 서 있어 놀라움을 자아내는 동시에 시즌3으로 이어질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함께 공개된 비하인드 스틸은 시즌2의 진화된 세계관을 완성시키기 위해 치열하게 달려온 현장을 생생하게 포착했다. 매 촬영 시 한 땀 한 땀 공들여야 했던 특수분장부터 고난이도 와이어 액션, 많은 시청자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 수중 출산 장면 등 배우와 제작진이 작품을 위해 온몸을 내던졌던 애정과 진심을 보여준다. 그 뜨거운 열정만큼이나 웃음을 잃지 않는 훈훈한 모습으로 '스위트홈' 시즌2 팀의 끈끈한 호흡과 앙상블까지 짐작하게 한다. 이응복 감독은 “배우들의 헌신적인 연기를 통해 많은 감동을 받았다”라며 '스위트홈' 시즌2를 꽉 채운 배우들의 열연과 한 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다이내믹한 이야기에 기대를 더했다.

 

신민섭 기자 사진 넷플릭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