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9:50 (일)
 실시간뉴스
남양주시 별내동 목향원, 소외계층 위한 성탄절 맞이 외식 및 선물 제공
남양주시 별내동 목향원, 소외계층 위한 성탄절 맞이 외식 및 선물 제공
  • 최하나 기자
  • 승인 2023.12.12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양주시 별내행정복지센터(센터장 유회근)는 별내동 소재의 음식점 목향원(대표 한성우)이 성탄절을 앞두고 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후원금 1050만원을 북부희망케어센터를 통해 센터에 지정기탁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11일 별내 지역아동센터를 이용 중인 아동 및 교사 70여명에게 저녁 식사와 크리스마스 선물(오르골)이 전달됐다. 이날 행사는 또래 아이들의 기억에 오랫동안 남을 수 있는 특별한 하루를 만들어 주기 위해 마련됐다. 또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지낼 수 있도록 관내 노인가구에 전기담요도 지원될 예정이다.

목향원 한성우 대표는 “경제적으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지만, 마음만은 따뜻하고 행복한 성탄절을 맞이했으면 하는 마음으로 후원하게 됐다”며 “지역에서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실천과 다양한 기부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유회근 별내행정복지센터장은 “항상 이웃을 위해 나눔에 적극 동참해주는 목향원 한성우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이다”며 “후원자의 마음을 소중히 담아 관내 곳곳의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목향원은 정기적으로 노인·장애인·아동들을 위해 생필품, 여름나기, 체험활동 지원 등 다양한 나눔 활동을 실천하고 있으며, 정부가 인증한 ‘모범 납세자’로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퀸 최하나기자 사진 남양주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