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5:55 (월)
 실시간뉴스
빅마마, 1년9개월 공백 깨고 강력한 음원차트 저력 발휘
빅마마, 1년9개월 공백 깨고 강력한 음원차트 저력 발휘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12.13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빅마마

지난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발매된 빅마마의 신곡 '나 없이 잘 살텐데'는 발매 직후 국내 최대 음원 플랫폼 멜론을 비롯한 벅스, 지니 등 다양한 플랫폼 실시간 차트 상위권에 빠르게 이름을 올렸다. 멜론 핫(HOT)100 차트, 지니뮤직 최신발매 차트에서 모두 톱10에 랭크돼 강력한 음원 파워를 보여주고 있다.

빅마마의 신곡 '나 없이 잘 살텐데'는 따뜻한 일렉트릭 피아노(EP, Electric Piano) 사운드가 돋보이는 알앤비(R&B) 발라드 곡으로 박민혜, 신연아, 이영현, 이지영 네 멤버의 독보적 음색과 폭발적 가창력이 조화를 이루는 곡이다. 특히 올해로 데뷔 20년을 맞이한 빅마마가 함께한 시간을 증명하듯 독보적이고 빈틈 없이 완벽한 하모니를 완성, 음악 리스너들의 귀로 사로잡으며 다시 한번 음악성과 대중성을 인정 받고 있다.

빅마마는 이번 신곡 발매에 맞춰 라디오, 방송, 유튜브 등 다양한 플랫폼과 콘텐츠를 통해 라이브 퍼포먼스를 선보여 눈길을 얻고 있다.

빅마마는 오는 23일부터 사흘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데뷔 20주년을 기념한 연말 콘서트 '2023 빅마마 콘서트 [ACT20]'를 개최, 오랫동안 기다려준 팬들을 위한 감동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