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0:35 (월)
 실시간뉴스
권은비, '사운드트랙#2' OST 가창
권은비, '사운드트랙#2' OST 가창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12.13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은비

권은비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사운드트랙#2'의 OST '그때 우리로 돌아갈 수 있을까요'를 발매한다.

'사운드트랙#2'는 피아노 과외 선생님 도현서(금새록 분)가 뜨겁게 사랑하고 차갑게 헤어졌던 전 연인 지수호(노상현 분)와 바랜 꿈을 다시 잡아준 연하의 싱어송라이터 케이(손정혁 분)와 함께 뮤직 프로젝트를 위해 한 집에 머물게 되면서 벌어지는 로맨스 드라마다.

권은비가 부른 '그때 우리로 돌아갈 수 있을까요'는 이미 어긋나버린 서로의 관계를 다시 맞춰가고 싶다는 염원을 담은 곡이다. 어쩌면 미련일지 모르겠지만 밤이 되면 찾아오는 고요함과 외로움이 둘만의 쌓여 있는 추억을 다시금 떠오르게 한다는 내용을 그린다.

특히 이 곡은 가수 임영웅, 엑소(EXO) 백현, 엑소-첸백시(EXO-CBX), 엔시티(NCT) 도영, 오마이걸, 멜로망스, 십센치(10CM), 헤이즈, 청하, 수란, 김종국, 박민혜(빅마마) 등 수많은 아티스트와 협업한 프로듀싱팀 피크에이치의 이용민과 최인환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권은비는 이번 '그때 우리로 돌아갈 수 있을까요'를 통해 '사운드트랙#2' 속 주인공들의 삼각 로맨스에 활력을 더하는 것은 물론, 또 하나의 권은비 표 명곡을 탄생시켜 글로벌 리스너들의 마음까지 매료시킬 전망이다.

권은비는 올여름 국내 최대 규모 음악 페스티벌 '워터밤(WATERBOMB)' 무대에 올라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리는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화제가 됐다. 이후 '언더워터(Underwater)'로 무려 세 번의 역주행 신드롬을 일으키며 '서머 퀸', '역주행 아이콘' 등 독보적인 수식어를 얻었다.

권은비가 부른 '사운드트랙#2'의 OST '그때 우리로 돌아갈 수 있을까요'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