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4:55 (일)
 실시간뉴스
"완구 최대 50% 할인"…이마트, 크리스마스 완구·디지털 가전 대전
"완구 최대 50% 할인"…이마트, 크리스마스 완구·디지털 가전 대전
  • 신민섭 기자
  • 승인 2023.12.14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마트, 크리스마스 완구 디지털 가전 대전.
이마트, 크리스마스 완구 디지털 가전 대전.

 

이마트는 15일부터 '크리스마스 완구·디지털 가전 대전' 행사를 연다고 14일 밝혔다.

상품별 할인부터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추가 할인, 사은품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이마트는 25일까지 크리스마스 문·완구 전품목을 행사카드로 7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다양한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레고' 완구부터 '티니핑/뽀로로/산리오/건담' 등 주요 캐릭터 완구들을 중심으로 크리스마스 행사를 준비했다.

레고의 경우 정상가 대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준비했으며,레고 전품목을 12만원 이상 결제 시 레고 스타터팩 랜덤 2종이 동봉된 '레고 크리스마스 2024 플래너&파우치 세트'를 추가 증정한다. 주요 행사 상품으로는 영화 아바타의 '레고 공중에 뜬산 사이트 26과 RDA'를 40% 할인된 가격에, '레고 블랙팬서 수상전투'는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행사카드로 7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추가 중복 할인이 적용돼 주요 행사 상품의 경우 최대 약 50%까지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다. 이 밖에도 '레고 부카티 볼리드'는 정상가 대비 약 30% 할인된 가격원에, '레고 홀리데이 메인 스트리트'는 20% 할인된 가격에 준비했다.

유명 애니메이션의 캐릭터 완구들도 물량을 대거 준비해 저렴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국내 인기 캐릭터 완구인 '캐치티니핑'은 작년 품절 대란까지 일으켰던 '미스틱 하트윙'의 후속작인 '새콤달콤 티니핑 슈가베리팩트'를 판매하며, 캐치티니핑 피규어 1+1, 티니핑 행사상품 최대 50% 할인 등 혜택들을 기획했다.

이 밖에도 유아 선물용으로 구매하기 좋은 '뽀로로 코딩컴퓨터'는 1만5000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SNS 인기 대란 상품으로 떠오른 ‘짱구 대형 피규어’는 1만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신민섭 기자 사진 뉴스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