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4:20 (월)
 실시간뉴스
넷플릭스 금주 신작...관심 끄는 해외 시리즈
넷플릭스 금주 신작...관심 끄는 해외 시리즈
  • 신민섭 기자
  • 승인 2023.12.15 0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유백서', '더크라운' 시즌6 파트2
타가시 요시히로의 만화 원작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유유백서'.
타가시 요시히로의 만화 원작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유유백서'.

 

새로운 세계의 문이 열린다

유유백서 Yu Yu Hakusho

넷플릭스 시리즈 '유유백서'는 토가시 요시히로의 전설적 만화 원작으로 어린아이를 구하다 목숨을 잃은 우라메시 유스케가 영계 탐정으로 발탁돼 요괴 범죄자가 연루된 사건들을 수사하는 이야기다.

사고로 인해 정해진 수명보다 빠르게 생을 마감하게 된 우라메시 유스케는 부활의 기회를 얻는다. 조건은 인간계를 어지럽히는 요괴들을 소탕하는 영계 탐정의 임무를 맡는 것. 유스케는 강력한 요괴들과 악의 무리로부터 사랑하는 사람들과 세상을 지키기 위해 힘을 기르기 시작한다.

영화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로 일본 아카데미상 신인배우상을 수상한 기타무라 타쿠미가 우라메시 유스케로 변신해 놀라운 캐릭터 흡입력을 보여준다. 여기에 드라마 '너는 펫'의 시손 준, 영화 '이누야시키 : 히어로 VS 빌런'의 혼고 카나타, 드라마 '원룸 엔젤'의 우에스기 슈헤이가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로 몰입감을 극대화한다.

일본 아카데미상 화제상(작품부문)을 수상하고 46만명의 한국 관객을 동원하며 2017년 다양성 영화 흥행 1위를 기록한 영화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의 감독 츠키카와 쇼가 연출을 맡고 일본인 최초로 아카데미상 과학기술상을 거머쥔 사카구치 료가 VFX 슈퍼바이저로 참여해 인간과 요괴의 싸움을 생생하게 재현한다. 

'더 크라운'의 종결, 시즌6 파트2.
'더 크라운'의 종결, 시즌6 파트2.

 

운명의 부름엔 군주도 응해야 한다

더 크라운 시즌6 파트2 The Crown Season 6 Part 2

뛰어난 연출로 영국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생애와 여왕의 통치에 영향을 준 사건들을 조명하며 에미상®을 휩쓴 웰메이드 넷플릭스 시리즈 '더 크라운'이 시즌6 파트2로 대장정의 막을 내린다.

갑작스러운 사고로 어머니 다이애나의 죽음을 겪은 윌리엄 왕세자는 학교로 복귀해 일상에 적응하려 애쓴다. 역사상 가장 오래 재임한 군주이자 즉위 50주년을 앞둔 엘리자베스 여왕은 찰스 왕세자와 카밀라의 결혼 그리고 새로운 왕실 커플인 윌리엄과 케이트를 마주하며 왕실의 미래에 대해 숙고한다. 또 여왕으로 살며 뒤로했던 여자로서의 삶과 가족 그리고 친구에 대한 의미를 되새긴다.

시즌1부터 함께한 크리에이터 피터 모건과 엘리자베스 여왕 역의 이멜다 스톤턴, 다이애나비 역의 엘리자베스 데비키, 찰스 왕세자 역의 도미닉 웨스트 등이 7년의 여정을 마무리한다. 

 

신민섭 기자 사진 넷플릭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