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0:00 (월)
 실시간뉴스
롯데마트, "인기 뷰티템 할인"…전 점포서 '뷰티플렉스'
롯데마트, "인기 뷰티템 할인"…전 점포서 '뷰티플렉스'
  • 신민섭 기자
  • 승인 2023.12.15 0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서울역점 롭스플러스 매장에서 모델이 뷰티플렉스 행사를 홍보하고 있다.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서울역점 롭스플러스 매장에서 모델이 뷰티플렉스 행사를 홍보하고 있다.

 

롯데마트는 25일, 크리스마스까지 전 점에서 H&B 전 상품군에 대해 최대 6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뷰티플렉스'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겨울철 수요가 높은 보습 제품과 연말 선물용으로 많이 구매하는 건강기능식품 세트를 포함해 다양한 일상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먼저 '니베아', '종근당건강', '피지오겔'을 포함한 12개 인기 브랜드 행사 상품을 매장에서 행사카드(롯데/KB국민/신한)로 3만원 이상 구매 시 롯데상품권 5000원을 증정한다. 롯데마트에서만 볼 수 있는 단독 상품과 멀티밤, 바디로션을 연중 최저가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바이오더마에서는 17개 전 품목에 최대 25%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인기 마스크팩인 ‘메디힐 하이드라 수딩, 바이탈 퍼밍 마스크팩(20매입)’은 기존 대비 약 3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한경환 롯데마트∙슈퍼 퍼스널케어 팀장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의 뷰티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세 팀이 힘을 합쳐 이번 뷰티플렉스 행사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신민섭 기자 사진 뉴스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