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2:50 (일)
 실시간뉴스
의정부시 어린이집연합회 국공립‧직장‧법인‧단체분과, 사랑릴레이 성금 2천500만 원 기부
의정부시 어린이집연합회 국공립‧직장‧법인‧단체분과, 사랑릴레이 성금 2천500만 원 기부
  • 최하나 기자
  • 승인 2023.12.15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정부시(시장 김동근)는 12월 14일 의정부시 어린이집연합회 국공립‧직장‧법인‧단체분과(국공립 분과장 류숙향)가 ‘100일간 사랑릴레이 배턴 잇기’ 창구에 2천500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의정부시 어린이집연합회 국공립‧직장‧법인‧단체분과는 2011년부터 매년 소아암 어린이돕기 사랑의 바자회 행사를 통해 수익금을 기부해 왔다. 올해는 난치병 어린이돕기 사랑의 바자회 행사로 명칭을 바꿔 진행, 수익금과 기부 참여기업 3곳(누리교육 대표 이종윤, 풀무원 푸드머스 경기북부 키즈 소장 송계숙, 씨제이프레시웨이 의정부점 대표 강태호)의 성금을 모아 사랑릴레이에 동참했다.

류숙향 국공립 분과장은 “아동 감소와 경기침체로 어려운 가운데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신 국공립‧직장‧법인‧단체분과 어린이집과 참여기업에 감사드린다”며, “따뜻한 나눔이 어려운 아이들에게 희망을 주고 회복에도 힘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동근 시장은 “어린이집연합회 국공립‧직장‧법인‧단체분과와 기부 참여 기업들의 정성이 담긴 이 성금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이들이 밝고 건강한 모습을 찾는 데 소중히 쓰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퀸 최하나 기자 사진 의정부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