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0:15 (월)
 실시간뉴스
겨울 축제 '홍콩 윈터페스트' 개최 ... 겨울왕국부터 어린왕자까지 선보여
겨울 축제 '홍콩 윈터페스트' 개최 ... 겨울왕국부터 어린왕자까지 선보여
  • 김정현 기자
  • 승인 2023.12.18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콩 인기 겨울 축제 AIA 카니발
홍콩 인기 겨울 축제 AIA 카니발

홍콩관광청은 내년 1월1일까지 홍콩의 대표 겨울 축제인 '홍콩 윈터페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홍콩 윈터 페스트는 서구룡 문화지구 아트 파크 하버사이드 잔디밭에서 열린다. 6층 건물 높이의 대형 크리스마스를 중심으로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타운을 조성한다.

축제의 백미인 화려한 불꽃놀이는 크리스마스이브와 크리스마스를 포함해 12월 동안 총 8번 진행한다.

홍콩 디즈니랜드는 지난달 20일 세계 최초의 '겨울왕국' 테마랜드인 '월드 오브 프로즌'을 개장했다. 월드 오브 프로즌은 겨울왕국 캐릭터와 장소를 생생하게 구현했다. 특별한 놀이 기구도 선보인다.

또 다른 테마파크인 오션파크 홍콩에선 올해 80주년을 맞이한 '어린 왕자'를 테마로 한 루미나리에를 마련했다.
 
대형 쇼핑몰 하버 시티 홍콩은 메디콤 토이와 디즈니가 함께한 '디즈니100 크리스마스 러브 2000% 베어브릭 업' 행사를 선보인다.

디즈니 100주년 이벤트 일환으로 53개의 신규 피규어와 10개 이상의 크리스마스 테마 피규어를 포함한 100개의 독특한 디즈니 콘셉트의 베어브릭을 전시·판매한다. 판매 수익금은 홍콩 혈액암 재단에 기부한다.
 
홍콩에서 사랑받는 겨울 축제 중 하나인 AIA 카니발은 이달 21일부터 내년 2월25일가지 열린다.

홍콩관광청은 홍콩 전역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이닝 바우처 '홍콩 나이트 트릿' 배포 이벤트와 홍콩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홍콩 나이트 버스 투어 특가 판매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퀸 김정현 기자] 사진 홍콩관광청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