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7:25 (일)
 실시간뉴스
'옥탑방의 문제아들' 김남일, 아내 김보민에 대한 남다른 애정 드러내
'옥탑방의 문제아들' 김남일, 아내 김보민에 대한 남다른 애정 드러내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12.19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오는 20일 오후 8시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김남일 김보민 부부가 처음으로 예능 동반 출연에 나선 모습이 그려진다.

최근 녹화에서 김남일 김보민 부부는 결혼 17년 차임에도 여전히 신혼같이 꿀이 뚝뚝 떨어지는 모습을 과시해 MC들의 부러움을 샀다.

이때 김남일은 평소 아내 김보민의 숨소리까지 녹음해 다닌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는 "보민이가 잘 때 숨소리를 녹음한 적이 있었다"라며 "이후 선수 시절 서로 떨어져 있을 때, 고되고 힘든 훈련을 마치고 돌아와서 녹음해 둔 보민이 숨소리를 듣고 자면 피로가 싹 풀렸다"라고 말하며 사랑꾼 면모를 드러냈다.

이어 김보민은 카리스마 넘치는 이미지의 남편 김남일의 숨겨진 '애교 천재' 모습을 공개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김보민은 "아직도 남편이 혀 짧은 소리를 낼 때 설렌다"라며 어떤 순간에도 김남일의 애교 가득한 목소리를 들으면 힐링이 된다며 남편을 향한 달달한 눈빛를 감추지 못했다.

이에 김남일은 "보민이가 애교가 엄청 많은데 부부싸움을 하다가도 갑자기 '나 사랑해 안 사랑해?'하고 물으면 웃음이 나면서, 나도 모르게 '따랑해'하고 따라 하게 된다"라며 김남일 표 특급 애교를 옥탑방에서 실제로 재현해 현장을 초토화시켰다는 후문이다.

한편, 김남일은 과거 '도전! 골든벨' 진행을 하고 있던 김보민을 TV에서 보고 첫눈에 반해 그녀의 연락처를 수소문해 극적으로 이루어진 첫 만남 러브스토리부터 연애 시절 '밥' 때문에 헤어질 뻔한 위기까지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대해 김보민은 "연애 시절 방송 스케줄 때문에 약속 시간에 40분 정도 늦은 적이 있었는데, 오빠한테 '우리는 안 맞는 것 같다'라며 문자가 와있었다"라며 "알고 보니 운동선수 루틴을 지키기 위해 제시간에 밥을 꼭 먹어야 해서 헤어지자 한 거더라"라며 운동선수 시절 뜻밖의 식사 시간 때문에 문자로 이별을 통보받게 된 비하인드를 밝혔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