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7:50 (일)
 실시간뉴스
위클리, 스페셜 유닛 퍼포먼스 비디오 공개
위클리, 스페셜 유닛 퍼포먼스 비디오 공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12.19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IST엔터테인먼트

IST엔터테인먼트는 13일과 18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 등을 통해 미니 5집 '컬러라이즈'(ColoRise) 스페셜 유닛 퍼포먼스 비디오를 깜짝 공개해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공개된 퍼포먼스 비디오는 이재희와 지한의 '에이플러스'(A+), 이수진, 먼데이, 박소은, 조아의 '스윗 드림'(Sweet Dream)으로, '청량' 그리고 '몽환'이라는 상반된 콘셉트를 두 색상의 유닛 구성으로 풀어내 눈길을 모은다.

먼저 하이틴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에이플러스' 영상 속 이재희와 지한은 교실 속 '퀸카'로 변신, 끼가 넘치는 상큼한 표정 연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시선들은 매번 나를 괴롭게 해"와 같은 유쾌한 가사와 함께 자신감 가득 당당한 매력을 드러낸 둘은 마치 미국 드라마 속 인기 폭발의 사랑스러운 여주인공을 연상하게 만들어 미소를 유발하며 보는 재미를 더한다.

이어 공개된 이수진, 먼데이, 박소은, 조아의 '스윗 드림'은 앞선 '에이플러스'와는 정반대의 성숙한 그루브의 퍼포먼스가 특징이다. 네 멤버의 화려한 제스처부터 능숙하고 유려한 표정 연기는 '넘사' 아우라를 발산, 몽환적 매력을 배가하며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몰입감으로 보는 이들을 단숨에 압도한다.

위클리가 지난 11월 발매한 미니 5집 '컬러라이즈'는 '다채로운 컬러로 비상한다'는 뜻을 담은 앨범으로, 여섯 수록곡에 따른 위클리의 팔색조 콘셉트 변신을 체감할 수 있다. 특정 장르와 스타일에 제한되지 않은 수록곡 분포는 여러 색깔로 비상한다는 '컬러라이즈' 이야기에 힘을 더하며 유닛곡 뿐만 아닌 앨범 전곡이 네이버 바이브 차트에 진입하는 등 리스너들의 편식 없는 고른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미니 5집 공식 음반 활동을 성황리에 마무리한 위클리는 다양한 '컬러' 콘텐츠를 통해 계속해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