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4:35 (일)
 실시간뉴스
있지 예지, 신보 솔로곡 뮤비 공개
있지 예지, 신보 솔로곡 뮤비 공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12.20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있지 예지(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있지는 20일 0시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을 통해 신보 '본 투 비'(BORN TO BE)의 솔로 트랙 비디오 첫 주자 예지의 '크라운 온 마이 헤드'(Crown On My Head)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영상 속 예지는 번개가 내리치고 불꽃이 튀는 상황에서도 굳건하게 이야기를 이어간다. 내딛는 걸음에서는 당찬 의지가 느껴지고 뜨겁게 타오르는 왕관을 들어 보이며 자신감 넘치는 미소를 짓는다. 시원시원한 퍼포먼스와 여유로운 표정 연기로 믿고 보는 '퍼포먼스 퀸' 역량을 뽐냈고 '예지'만의 아우라로 가득 채운 뮤비를 완성했다.

신보 5번 트랙 '크라운 온 마이 헤드'는 예지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고 강렬한 멜로디가 멤버 본연의 카리스마와 조화를 이룬다. 있지를 상징하는 키워드 '왕관(Crown)'과 '여왕(Queen)에서 영감을 얻어 '정해진 길을 버리고 나만의 거리를 만들어 가'와 같은 노랫말로 스스로를 믿고 걸어가겠다는 각오를 전한다.

새 앨범은 '크라운 온 마이 헤드'를 비롯해 리아의 '블러썸'(Blossom), 류진의 '런 어웨이'(Run Away), 채령의 '마인'(Mine), 유나의 '옛, 벗'(Yet, but)까지 멤버 전원 각자 곡 작업에 참여한 솔로곡을 만날 수 있다. 또 타이틀곡 '언터처블'(UNTOUCHABLE), '본 투 비', '미스터 뱀파이어'(Mr. Vampire), '다이너마이트'(Dynamite), '에스컬레이터'(Escalator)까지 총 10곡이 수록됐다. 이스란, 방혜현, 마리아 마르쿠스(Maria Marcus), 심은지, 이우민 'collapsedone', 별들의전쟁 * (GALACTIKA *), 셀라(SELAH), 마치 (MRCH) 등 국내외 유수 작가진이 힘을 합쳐 명반을 완성했다.

한편 있지는 오는 2024년 1월8일 오후 6시 새 미니 앨범 '본 투 비'와 타이틀곡 '언터처블' 발매를 기념해 같은 날 오후 5시 국내외 팬들과 함께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한다. 이어 2월24일과 25일에는 양일간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고 두 번째 월드투어 '본 투 비' 막을 연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