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9:50 (토)
 실시간뉴스
'나혼산' 전현무·박나래·이장우, '제3회 팜유 세미나 in 타이중' 개최
'나혼산' 전현무·박나래·이장우, '제3회 팜유 세미나 in 타이중' 개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12.22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나혼자산다 제공

22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등)에서는 '제3회 팜유 세미나 in 타이중'을 개최하며 '무지개 마을'로 향해 정체성을 찾는 '팜유 패밀리'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장우는 전현무와 박나래를 타이중의 사진 명소인 '무지개 마을'로 안내한다. 무지개 마을은 골목이 모두 화려한 벽화가 그려진 타이중의 명소로, 이들은 이곳에서 '무지개 회원'으로서 정체성을 찾을 예정. 특히 아이언맨 가면을 쓴 무지개 마을의 거리 공연 아티스트와 하나가 되어 무아지경 공연을 펼치는 팜유즈 공연단의 모습은 웃음과 힐링을 동시에 선사한다.

그런가 하면, 팜유즈는 대만의 MZ들이 가득한 핫플레이스에서 '나혼산'의 글로벌 인기를 실감한다. 가는 길마다 팜유즈를 알아보는 현지인들과 미니 팬미팅을 갖는다고. 일부러 찾아와 선물을 건네는 대만인 팬에게 "스타랑 사진 좀 찍을래요?!"라며 넉넉한 팬서비스를 펼치는 팜유의 모습은 훈훈함을 자아낸다.

이장우는 더불어 '팜유 세미나 2탄 in 목포'의 디저트 먹방 '디디디'를 능가할 대만의 인기 '샤오츠'(디저트)를 소개한다.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는 "에블바리~ 샤샤샤~" 노래를 부르며 대만의 디저트 맛집을 찾는다. 오랜 대기 후 먹은 대만 디저트 첫입에 전현무도 "줄 설 만해”라며 엄지손가락을 척 올린다고. 팜유즈의 극찬을 끌어낸 대만 디저트가 공개될 본 방송에 궁금증이 솟구친다.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가 아이언맨과 무지개 마을에서 만든 감동의 공연과 '나혼산'의 글로벌 인기는 22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