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21:20 (일)
 실시간뉴스
‘삼청동 에그롤’ 운영사 ㈜볼드인터내셔널, 농식품부 장관상 수상
‘삼청동 에그롤’ 운영사 ㈜볼드인터내셔널, 농식품부 장관상 수상
  • 신규섭 기자
  • 승인 2023.12.22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엔 '도쿄바나나', 한국엔 '삼청동 에그롤'과 '삼청동 소샌드'가 있다"
'삼청동 에그롤' 운영사 (주)볼드인터내셔널이 농축산식품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농식품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삼청동 에그롤' 운영사 (주)볼드인터내셔널이 농축산식품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농식품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삼청동 에그롤’로 유명한 (주)볼드인터내셔널이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볼드인터내셔널은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삼청동 에그롤’과 ‘삼청동 소샌드’로 인기를 누리며 K-디저트 산업을 선도하는 기업이다. 2016년 설립 이후 꾸준한 상품 개발로 K-디저트 시장을 선도해온 (주)볼드인터내셔날은 그간 한국 식품산업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에 장관상을 수상하게 됐다. 
식품원료 전문기업으로 시작한 ㈜볼드인터내셔널은 오리온, 동서식품 등에 원료를 공급하면서 성장의 토대를 마련했다. 대기업의 까다로운 품질기준에 맞춰 원료를 수급하면서 HACCP은 물론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FSSC22000과 ISO22000를 취득해, 생산시설의 안전성도 국제적으로 인정받았다. 
㈜볼드인터내셔널은 사업초기부터 조류독감으로부터 비교적 안전한 강화도 소재 소원농장과 장기공급계약을 체결해 동물복지 유정란을 주 1회 이상 안정적으로 공급받고 있다. 또한 유기농 보성 녹차, 흑임자 등 국내산 원료를 우선적으로 사용해 한국 농업발전에도 이바지하고 있다.
㈜볼드인터내셔널의 ‘삼청동 에그롤’과 ‘삼청동 소샌드’는 국내 명문 골프장인 안양CC와 롯데MVG라운지, 파르나스몰 직영점,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 고메이494 한남 등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또한 인천공항 내 신세계면세점, 현대백화점 면세점에서도 판매되고 있다.

'삼청동 에그롤' 제품 이미지.
'삼청동 에그롤' 제품 이미지.

 

 
㈜볼드인터내셔널 안지헌 대표는 "권위있는 자랑스러운 상을 받게 되어 기쁘고, 항상 열심히 해주는 직원들과 기쁨을 함께 나누고 싶다"며, "일본에 도쿄바나나가 있듯이, 삼청동 에그롤과 삼청동 소샌드를 한국 오면 누구나 사가야 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키우겠다"고 말했다. 

 

신규섭 기자 사진 (주)볼드인터내셔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