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23:20 (일)
 실시간뉴스
고성군청소년센터 “온”, ‘고성군-거제시 청소년 자치기구 교류활동’ 진행
고성군청소년센터 “온”, ‘고성군-거제시 청소년 자치기구 교류활동’ 진행
  • 최하나 기자
  • 승인 2023.12.26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성군청소년센터“온”(센터장 이진만)은 12월 23일 거제시 아주청소년문화의집에 방문해 ‘고성군-거제시 청소년 자치기구 교류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류활동에는 5개의 청소년 자치기구(고성군 어린이·청소년의회, 고성군청소년참여위원회, 고성군청소년센터“온” 청소년운영위원회, 거제시청소년참여위원회, 아주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위원회)가 참여했으며, 고성군과 거제시의 청소년참여위원회가 서로 우수사례를 공유하며 상호 발전 방향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자치기구별 연간활동 공유와 관계 형성 활동, 위원회별 교류 시간, 아주청소년문화의집 시설 체험 등 다양한 활동과 자치기구 활동 활성화 및 상호 교류를 위한 활동 서약 체결을 진행했다.

고성군청소년참여위원회의 구한별(회화중 3) 위원장은 “고성군뿐만 아니라 다른 지역 청소년 자치기구의 활동에 대해 서로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 너무 좋았다”라며 “내년에도 청소년참여위원회로 활동하며 고성군 청소년을 위한 정책을 제안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진만 센터장은 “이번 교류활동을 통해 청소년 자치기구 소속 청소년들이 더욱 성장하길 바란다”라며 “내년에도 관내 청소년들의 다양한 경험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퀸 최하나 기자 사진 고성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