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8:35 (일)
 실시간뉴스
'솔로지옥' 시즌3 6~7화, "이보다 뜨거울 순 없다"
'솔로지옥' 시즌3 6~7화, "이보다 뜨거울 순 없다"
  • 신민섭 기자
  • 승인 2023.12.26 1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깊어진 솔로들의 감정과 갈등! 불꽃 튀는 다각관계!
넷플릭스 '솔로지옥' 시즌3.
넷플릭스 '솔로지옥' 시즌3.

 

공개 이후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TV쇼(비영어) 부문 4위 달성 및 29개국의 TOP 10 리스트에 오르며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솔로지옥' 시즌3가 오늘 6-7화를 공개하며 뜨거운 인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솔로지옥' 시즌3는 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 섬, ‘지옥도’에서 펼쳐질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쇼. 4~5화를 시청한 시청자들은 “여자 출연자들이 다들 자신감 쩔고 적극적이라서 꿀잼ㅋㅋㅋ”(유튜브_yyy8***), “아니 어떻게 솔로지옥 중간에 끊을 수 있어? 26일까지 언제 기다려?”(X_eddieth*****), “솔로지옥 시즌3 보는데 재밌다 나 도파민 중독자 될 것 같아”(X_dooch*****) 등 회차를 거듭할수록 고조되는 몰입감과 예측할 수 없는 전개에 대한 열띤 반응을 전했다.

오늘 공개를 앞둔 6~7화에서는 엇갈리는 솔로들의 마음으로 얽히고설킨 다각관계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며 시청자들에게 눈을 뗄 수 없는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5화에 등장한 메기 조민지와 천국도 데이트를 즐겼던 이진석은 예고 영상에서 기존 러브라인이었던 안민영과 새롭게 관계를 형성한 조민지 사이에서 흔들리는 모습을 보여주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한 최민우도 둘만의 지옥도 데이트를 보냈던 김규리와 하나가 된 지옥도에서 만나 호감을 갖게 된 유시은을 두고 또 다른 삼각관계를 형성하며 한껏 뜨거워진 지옥도의 러브라인에 불을 지필 예정이다.

여기에 지난 5화에서 세 명에게 호감이 있다는 솔직하고 직설적인 표현으로 화제를 모은 이관희의 행보도 눈여겨 볼만하다. 환상의 티키타카를 보여줬지만 진실게임 이후 말다툼을 했던 윤하정과 인상적인 첫 천국도 데이트로 설렘이 남아있는 최혜선 사이에서 이관희는 이번에도 예측할 수 없는 행보로 끊임없는 도파민을 안겨줄 예정이다.

한편, 이번 6~7화에서는 남자 솔로들의 스쿼트 시합에 이어 여자 솔로들이 원하는 이성과의 천국도 데이트권을 얻기 위해 치열한 대결을 펼친다. 서로의 모자와 꼬리를 먼저 뺏는 자가 이기는 이번 게임은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막상막하 끝에 생각지도 못한 인물이 우승을 차지해 모두에게 반전을 선사할 것이다.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 같이 복잡하게 얽힌 솔로들의 관계를 예고하는 '솔로지옥' 시즌3 6~7화는 엇갈리고 복잡해지는 솔로들의 선택과 감정 변화를 고스란히 보여주며 전 세계 시청자들을 과몰입 지옥도 속에서 헤어나오지 못하게 만들 전망이다.

 

신민섭 기자 사진 넷플릭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