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9:15 (토)
 실시간뉴스
진천군에 이웃돕기 기탁 잇따라
진천군에 이웃돕기 기탁 잇따라
  • 최하나 기자
  • 승인 2023.12.27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천군에 이웃돕기 기탁이 잇따르고 있다.

㈜선일다이파스(대표이사 김지훈, 박인배)는 26일 진천군청을 방문해 관내 취약계층에게 전달해달라며 이웃사랑 성금 2천만 원을 전달했다.

이번에 기탁된 성금 일부는 연말연시를 맞이해 ㈜선일다이파스 임직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성금으로 마련했다.

㈜선일다이파스는 광혜원산업단지에 입주해 자동차용 부품을 생산하는 업체로 매년 성금(품)을 전달하며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공헌사업에 앞장서 왔다.

김지훈 부회장은 “지역사회를 돌보려는 임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을 담은 성금이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을 위한 사회공헌사업을 펼치겠다”라고 말했다.

같은 날 한국농어촌공사 충북지역본부(본부장 신홍섭)에서는 진천군청을 찾아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200만 원을 전달했다.

한국농어촌공사 충북지역본부는 농촌 취약계층의 복지 증진을 위해 농촌 일손 돕기, 농촌집 고쳐주기를 실시하는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하며,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성금을 기탁하고 있다.

신 본부장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고자 성금을 전달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공공기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26일 비콤시스템(주)(대표 심범수, 신인근)도 진천군청을 찾아 관내 취약계층에게 전해달라며 성금 300만 원을 전달했다.

1986년 설립된 비콤시스템(주)은 계층 제어장치, 통합감시시스템 등 각종 제어장치 전문 제조 업체로 진천군 신정농공단지에 입주해있다.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과 지역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을 전달하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한편 이날 기탁된 성금은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퀸 최하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