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8:35 (일)
 실시간뉴스
'아이엠그라운드' 이상엽, 황광희, 김민규, 손동표, 여행 현장 비하인드 컷 공개
'아이엠그라운드' 이상엽, 황광희, 김민규, 손동표, 여행 현장 비하인드 컷 공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12.27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ENA 채널S '아이엠그라운드'

ENA채널과 채널S에서 공동 제작하는 '아이엠그라운드'가 이상엽, 황광희, 김민규, 손동표의 벅찬 설렘이 고스란히 전해지는 여행 현장 비하인드 컷을 27일 공개했다. 

'아이엠그라운드'는 언어도, 국적도 각기 다른 전 세계 친구들과 한국의 게임으로 하나되는 과정을 그리는 여행 예능이다. 이들은 아이엠그라운드, 제로 게임, 침묵의 공공칠빵,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등 흥미롭고 박진감 넘치는 다양한  게임으로 현지인들과 친구가 된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상엽, 황광희, 김민규, 손동표가 찾은 여행지인 '역사의 도시' 아테네와 '지중해를 품은 중세 도시' 로도스의 그림 같은 풍광과 웅장함이 담겼다. 아기자기한 도시가 내려다보이는 곳에서의 단체샷과 현지 식당에서의 다정한 모습이 훈훈함을 선사한다.

특히 공개된 사진들은 대부분 멤버들이 직접 찍은 '셀카'로 구성되어 있어, 훈훈한 4형제 케미스트리를 예고했다. 사진에서 전해지듯 네 사람은 '형제 바이브'를 발산하며 여행 내내 보는 이들까지 부럽게 만드는 돈독함을 자랑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아이엠그라운드'는 내년 1월23일 오후 8시30분 처음 방송된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